임신테스트기 사용 시기 및 임신 극초기 증상 (착상혈, 복통, 미열)

임신테스트기 사용 시기 및 임신 극초기 증상 (착상혈, 복통, 미열)

임신테스트기 정확도에 대한 여러 가지 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임신을 했는지 여부를 정밀 연구하는 임신테스트기 사용 시기, 그리고 명확한 임테기 사용법, 흐린 두줄은 어떠한 식으로 해석이 되는 건지 임신테스트기 정확도는 어떤지에 에 관해 총정리를 해드릴게요. 임신테스트기는 임테기라 줄여부릅니다. 원리는 임신을 하면 태반에서 HCG호르몬융모 성선 자극 호르몬이 나오게 되고 소변이나 혈액에서 검출됩니다. 임신테스트기를 통해 소변으로 편리하게 임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를 말합니다.

임테기 사용 시기에 에 관해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 시기는 마지막 관계 후 2주 뒤에 하는 것이 가장 바르게 나옵니다.


imgCaption0
바르게 알아봅시다

바르게 알아봅시다

1 희미하게 두줄이여도 임신입니다. 양성반응이 나왔다는 증거니 임신이 맞습니다. 얼리 임테기로 두줄을 봤다면 명확한 판단을 위해 이틀 뒤 선이 더 진해지는지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 임테기 사용 후 분명 한줄이였는데 시간이 지나 두 줄이 나타나면 임신으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임테기 사용 후 10분 이내에 두줄이 나오기 때문에 이틀 뒤 재측정이 필요합니다.

음성이라면

임테기 한 줄은 비임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 시기를 맞추었다고 하더라도 생리를 하지 않았거나 예정일이 지나지 않았다면채 측정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오늘 재테스트를 하려면 타기업 제품으로 하시는 것이 좋고, 다른 날 재테스트를 하시려면 기존과 동일한 제품으로 진하기를 비교해보시길 발 바니다. 가급적 포장재를 뜯고 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극초기, 초기증상

임신 극초기증상과 임신 초기증상은 개인마다. 편차가 있습니다. 증상이 아예 없으신 분들도 계시고 여러 가지 증상을 동반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합니다. 임신 극초기증상13주 이내에서 임신 초기증상4주 이후까지 증상을 정리해 봤으니 아래의 증상이 있으신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1 임신 극초기 증상 13주 이내 미열을 동반한 몸살감기 증상 두통, 어지럼증, 구토 증상 유방 통증, 유방이 부음 소변을 자주 봄, 소변을 본 후 통증 질 분비액이 많아짐 2 임신 초기 증상 4주 이후 복통과 출혈 생리를 안 합니다.

무기력증 가슴이 두근거리고 감정기복이 심해진다. 냄새에 민감합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임테기를 경험해본 후기로, 얼리 임테기 사용시기는 규칙적으로 생리하는 분들은 관계후 14일이 지난 시점, 예정인 생리가 시작안할 때 테스트하시면 되구요, 저처럼 생리시작일이 아니지만 당장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생리시작일 일주일전부터 테스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왜냐하면 제가 생리시작일 예정일 일주일전관계후 10일째에 테스트하는 것 같았다 매직아이렇게 흐린 두줄이 나왔거든요 언제, 어떠한 식으로 알게됬는지? 알게 되고나서 산부인과 간 썰 풀어볼게요. 저번달에 처음으로 자기만의 방식으로 한 관계라서 정말 임신이 될까?하는 궁금함 반, 기대감 반이였거든요. 첫차례 결과는 03월 06일은 비임신 매직아이조차 없었어요. 임신은 들은대로 생각보다.

임신 테스트기 사용시기

임신 테스트기 사용시기는 마지막 성관계 후, 2주14일 이후 아니면 생리 예정일 이후에 사용하시면 임신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임신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2주 동안 기다리시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임신 혈액검사를 진행하시면 더욱 빨리 결과를 아실 수 있습니다. 임신 혈액검사는 보통 15분 30분 이내면 확인 가능합니다.

임신테스트기 흐린 두 줄

임신 테스가 흐린 두 줄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컨트롤 c는 바르게 진한선이 나타나야 정상입니다. 이렇게 희미해졌다고 한다면 테스트기가 불량일 수 있고, 한번은 c가 흐린 선이 아니라 가로로 나타나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이역시 불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 선인 대조선 C는 선명하고 테스트 선이 흐린 경우 임테기 사용 시기가 빠른 건 아녔는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며칠 뒤 동일 제품으로 진하기를 비교하면 명확한 판독이 가능합니다.

소변이 충분히 적시지 않았을 경우, 자궁외 임신이나 자연유산 역시 흐린 두 줄로 나타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신테스트기 정확도는 제조사마다. 검출되는 농도나, 일반이냐 얼리냐에 차이도 있고 가격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르게 알아봅시다

1 희미하게 두줄이여도 임신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성이라면

임테기 한 줄은 비임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임신 극초기, 초기증상

임신 극초기증상과 임신 초기증상은 개인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