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 항공권 지름_늬 또 혼자가니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 항공권 지름_늬 또 혼자가니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 항공권 발권 늬 또 혼자가니? 어 나 싱글이야. 제목 보고 바로 눈치 채셨겠지만 이번 포스팅은 코시국 이후 첫 해외여행 항공권 지른 선전포고? 포스팅입니다. 대체 해외여행 항공권 지른 글을 몇 년만에 하는건지 이 블로그는 본디 해외여행 블로그였는데 2020년 1월 코로나 시국 이후로는 줄곧 국내 포스팅 및 백패커 포스팅만 주구장창 올리고 있습니다. 2022년 7월이 된 지금 드디어 해외 항공권 발권 글을 하고 있는거져 감격입니다.

때는 2022년 3월 말 어느 날. 코로나 때문에 2년을 움츠려온 해외여행인데, 그래도 올 여름 즈음이면 별 걱정 없이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던 차에 이집트 단톡방 원집사의 유럽행 항공권 발권 소식에 마음이 요동쳤다.


imgCaption0
1, 이벤트 일정 확인 후 미리 접속하기

1, 이벤트 일정 확인 후 미리 접속하기

특가 이벤트 오픈 당일에 오픈하는 시간을 미리 이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할인율이 높고, 수요가 많은 이벤트일수록 서버가 마비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접속 오류에 대비하여 특가 오픈 시간 전에 먼저 사이트에 접속해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PC의 크롬, Microsoft Edge 등 브라우저들을 활용해 해당 항공사 사이트 창을 여러개 띄워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휴대폰으로는 미리 다운받아놓은 항공사 어플에 접속하여 PC의 브라우저들과 휴대폰 어플을 함께 공략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홍콩 항공권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의 가격은 출발지, 항공사, 예약 시기, 여행 기간 등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1월부터 3월, 9월부터 11월이 저렴하고, 4월부터 8월, 12월이 비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격이 오를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평일에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권을 예약할 때는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고, 할인이나 마일리지 혜택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홍콩 항공이나 캐세이 패시픽 항공과 같은 홍콩의 항공사를 이용하면, 홍콩에서의 여행이나 쇼핑에 쓸모 있는 쿠폰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 13순위 미리 정하기

본인이 가고 싶은 도시와 일정을 미리 정하고, 가능하면 1순위3순위까지 결정해두는 게 좋습니다. 휴식기를 끼고 있는 날짜나 주말을 낀 날짜, 학생들의 방학을 끼고 있는 성수기 등은 특가 항공권이라고 할지라도 일반 평일에 비해 항공 요금이 비싸고, 수요가 많아 빠르게 매진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고 싶은 도시와 일정 하나만 고민하고 있다가 해당 날짜의 항공권이 매진되면 멘붕에 빠지기 쉽겠죠. 이와 같이 불상사를 막기 위해 체계적으로 여행 일정을 여러개 생각해두는 것은 필수입니다.

부가서비스, 번들 선택은 우선 스킵하고 넘어가기항공권 예매시 도시를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했으면 부가서비스와 번들 선택은 과감히 스킵하고 빠르게 넘어가주세요. 부가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이후에 추가할 수 있으니 시간을 낭비할 필요 없이 빠르게 넘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항공권 예매사이트 추천

1.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여러가지 항공사와 여행사의 항공편을 비교할 수 있고,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날렵한 검색 옵션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구글 플라이트Google Flights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가격 추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정보와 여행 일정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3.에어비앤비Airbnb 호텔 예약 뿐만 아니라 일부 지역에서는 항공편 예약도 가능합니다.

항공편을 예약하고 숙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4.Expedia익스피디아 항공편 예약은 물론 호텔, 렌터카 등 여러가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패키지 상품으로 항공편과 숙박을 함께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5.카약Kayak 여러가지 항공사와 여행사의 항공편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 추적, 알림 기능을 지원합니다. 6.Momondo모몬도 여러가지 항공사와 여행사를 검색해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밤 10시 이후 취소표 노려보기

5번에서 말씀 드렸던 내용과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특가 항공권이라고 할지라도 오후 12시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항공권을 잡아두었다가 12시가 지나기 전에 취소하는 분들이 지속해서 있습니다. 이 경우 늦은 시간에 취소표가 풀리기도 하니 특가 운임을 잡는 싶으시다면 수시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표가 풀리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10시 이후에는 생각을 끝낸 분들의 취소표가 풀릴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잘 예약한다면 여행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이지만 특가 항공권을 예매할 때 아래와 같은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이벤트 일정 확인 후 미리

특가 이벤트 오픈 당일에 오픈하는 시간을 미리 이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홍콩 항공권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의 가격은 출발지, 항공사, 예약 시기, 여행 기간 등에 따라 다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여행 일정 13순위 미리

본인이 가고 싶은 도시와 일정을 미리 정하고, 가능하면 1순위3순위까지 결정해두는 게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