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메뉴 가격 징거썸머듀오세트 오리지널 블랙라벨치킨 징거버거 후기

KFC 메뉴 가격 징거썸머듀오세트 오리지널 블랙라벨치킨 징거버거 후기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햄버거를 먹는 것 같다. 한동안 맘스터치에 홀릭되어 있다가 오케이캐시백 쿠폰이나 사용해 보자 해서 KFC를 방문해 봅니다. 참고로, 버거킹이나 피자헛, 롯데리아, KFC 등은 잘 찾아보시면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오케이캐시백 쿠폰을 사용해 징거버거듀오세트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중요한 건 새로 출시된 블랙라벨치킨입니다. 언제나 정겨운 KFC 외관입니다. 여긴 가산디지털단지점입니다.

제이플라츠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행사하는 메뉴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입구부터 소개하고 있는 오리지널 블랙라벨치킨이 궁금해진다.


KFC 메뉴와 가격
KFC 메뉴와 가격

KFC 메뉴와 가격

먼저, 메뉴들을 살펴봅니다. 요새 미친 물가처럼, 버거하나 값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내가 가장 최애하는 타워버거의 가격은 6300원입니다. 세트는 8600원 그리고 언제나 베스트 메뉴인 징거버거는 단품이 5500원, 세트가 7800원입니다. kfc에서는 일반적인 세트메뉴를 비롯해서 박스라는 세트메뉴도 있는데, 여기에는 버거와 감자튀김, 치킨, 콜라까지 구성이라 좀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가장 기본인 징거박스의 가격은 9800원입니다.

치킨의 가격은 오리지날 핫크리스피가 1조각에 3000원이고,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1조각이 3100원입니다. 외에도 갓양념치킨이 1조각에 3300원, 뉴갓쏘이치킨이 한 조각에 3300원입니다. 블랙라벨치킨의 다른 맛들도 1조각에 3400원씩입니다.

딱히 기대하지 않았던 KFC 햄버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딱히 기대하지 않았던 KFC 햄버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딱히 기대하지 않았던 KFC 햄버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KFC 햄버거도 한번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번에도 한번 또 시켜서 먹어봐야겠네요. 특히 치즈를 최애하는 저이기 때문에 블랙라벨폴인치즈 버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잡내 없이 부드러운 통 닭다리살에 여러 치즈의 풍미, 그중에서도 크림치즈의 달달한 맛은 부드러운 번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늘 먹던 맥도널드나 버거킹 말고 독특한 햄버거를 드셔보고 싶다면 KFC 햄버거 추천합니다.

전 그중에서도 블랙라벨폴인치즈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KFC 햄버거세트 메뉴

이번에는 햄버거 메뉴에 관련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늘 먹던 것만 먹어서 경험하지 못한 것들이 많은데 나중에 하나씩 즐겨봐야겠습니다. 박스 메뉴에는 버거와 프렌치후라이, 음료,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 1조각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햄버거만으로 미흡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요새 소개해드릴 KFC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핫치즈징거세트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치킨이 다리살로 되어 있다고 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겁니다. 요새 소개해드릴 세트 메뉴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만 먹을 경우 양이 부족할 수 있어 사이드로 몇 가지 추가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kfc 징거타워버거와 블랙라벨치킨 세트 후기

우선 오늘 나의 픽은 수능응원팩입니다. 오케이캐시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아서, 정가 24300에서 15000까지 할인을 받았습니다. 보통 정가로 사기보다는 이렇게 저렴한 쿠폰을 찾아서 구매하면 좀더 절약을 시전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쿠폰을 여기저기서 쉽게 받을 수 있으니 참조 매장도 그렇고 포장고 그렇고 음료는 셀프라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매장에서 1회까지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음료기계 옆으로 물티슈 기계와 일회용 컵과 뚜껑, 비닐장갑과 포장 비닐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잘 담아서 봉지에 담아오면 됩니다. 참고로, 매장에서 개인컵을 사용하면 3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음료를 셀프로 포장하는 방법도 구체적으로 잘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거 포장해 오는 것도 뭐 큰일이라고 좀 귀찮긴 합니다.

KFC 징거썸머듀오세트블랙라벨치킨, 징거버거, 너겟, 콜라 후기

다방면으로 둘러보아도, 가성비가 좋다고 판단하여 나는 징거썸머듀오로 우선 주문을 마쳤다. 징거썸머듀오의 구성은 징거버거 2개, 블랙라벨치킨 2조각, 너겟 4조각, 콜라 2잔입니다. 가격은 원래 23900원이지만 37% 할인된 1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장해서 데려온 징거썸머듀오의 구성입니다. 참고로, 콜라는 컵만 제공하는데, 내가 직접 얼음과 음료를 담아서 뚜껑을 덮고, 비닐백까지 담아와야 합니다.

이게 조금 귀찮았다. 먼저, 가장 궁금했던 블랙라벨 치킨 되시겠다. 기존의 핫크리스피치킨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순살이면서 통닭다리살로 제작된 겉바 속촉의 치킨입니다. 한 조각 당 칼로리가 207kcal다. 순살입니다. 보니 사이즈가 별로 안 크네 싶었는데 , 들어보니 그래도 꽤 묵직하고 작지는 않습니다. 겉보기에 꽤나 바삭함 자랑할 듯 한 비주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KFC 메뉴와 가격

먼저 메뉴들을 살펴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딱히 기대하지 않았던 KFC 햄버거, 정말

솔직히 KFC 햄버거도 한번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FC 햄버거세트 메뉴

이번에는 햄버거 메뉴에 관련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