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는 법

KB국민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는 법

오늘은 KB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손쉽게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분실 신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신용카드 분실 후 부정사용 예방법

신용카드 분실 후 부정사용 예방법

카드 뒷면에 반드시 서명해 놓기 우선 서명이 되어있지 않다면 분실신고를 해도 피해구제를 받지 못합니다. 꼭 서명하세요 안정되는 카드 비밀번호 설정 전화번호, 생일 등 쉽게 유추가능한 번호는 제외. 결제 알림 서비스 사용 문자메시지는 비용이 발생하나 카카오톡 알림은 무료입니다. 신청해서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카드 적극 사용 가족이 함께 1장의 카드를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정사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1. 전화 ARS 서비스를 사용한 분실신고 해제방법 대표번호 15881688로 전화한뒤 8번분실보이스피싱을 누르고 5번분실신고 해제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5881688 8번 누르기 5번 누르기 혹은 분실신고가맹점승인 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한뒤 2번도난분실신고 및 해제을 눌러 해제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국민카드 앱KB Pay을 사용한 분실신고 해제방법 3.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신고 해제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뒤 rarr 분실해제로 들어가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 다시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동시에 진행하여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캡처된 분실신고 신청 화면에서 다시발급 버튼을 선택하셨다면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카드를 받으실 곳의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분실신고를 했다가 신고내역을 취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분실신고 신청내역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완료 후 발급되는 국민카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 완료 후 접수번호가 확인되면 화면을 캡처해 두시거나 접수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세요. 이 접수번호는 혹시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때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번호는 다시 조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분실신고 해지할 경우를 대비해 미리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KB국민카드 앱 신청

위 화면에서 미발급을 선택하신 분들은 추후 국민카드 앱 My KB 카드 관리 메뉴에서 다시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한 후 메뉴에 접속해 주세요. 왼쪽 메뉴 리스트에 고객센터를 눌러 주세요. 카드 분실신고를 눌러주세요. 첫 차례 메뉴 분실신고, 해지 및 다시발급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드 분실신고 접수 화면 하단에 분실신청을 누릅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한 분실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손쉽게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15881688로 전화하면 됩니다. 전화를 걸면 ARS 안내에 따라 단축번호 8번분실보이스피싱을 누르고, 다시 단축번호 1번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분실신고 접수가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용카드 분실 후 부정사용

카드 뒷면에 반드시 서명해 놓기 우선 서명이 되어있지 않다면 분실신고를 해도 피해구제를 받지 못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국민카드 분실신고 해제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카드 다시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동시에 진행하여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