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의 금시세와 금 한돈 가격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

대외의 금시세와 금 한돈 가격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

포르투갈이 우르과이에 20으로 승리했다. 포르투갈은 페르난데스의 멀티 골에 힘입어 H조 조별 예선 2차전에서 우루과이를 20으로 꺾었다. 포르투갈은 2승으로 16강 진출을 최종 확정지었다. 프랑스, 브라질에 이어 3번째다. 이제 중요한 것은 대한민국의 16강 발매 경우의 수다. 이번에는 피하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처음 포르투갈에게 이긴다고 해도 가능성도 높은 편이 아닙니다. 우르과이가 가나를 이겨주고 골득실을 따져야 합니다. 우루과이와 한국이 1승 1무 1패가 되기 때문에 골 득실에서 한국이 앞서게 되면 조 2위로 16강에 나갈 수 있어요.

가나와 우루과이가 비겨도 가나와 골득실을 따져서 16강 진출을 타진해 볼 수 있어요. 만약, 포르투갈을 2점차 이상으로 이기면 우리들이 가나를 골득실에서 앞서 16강에 진출합니다.


파월, 디스물가상승 언급 5주 만에 뒤집기.기준이자 6 열렸다
파월, 디스물가상승 언급 5주 만에 뒤집기.기준이자 6 열렸다

파월, 디스물가상승 언급 5주 만에 뒤집기.기준이자 6 열렸다

파월 미 연준 의장은 지난달 1일 물가하락 상승세 둔화를 뜻하는 디스인플레이션이란 단어를 처음으로 꺼냈다. 이것은 고공행진했던 물가가 정점을 찍었다는 의미에서 해석됐습니다. 그렇지만 불과 5주만에 그는 정저항 편지로 시장에 찬물을 끼얹었다.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는 길은 멀고 험난할 것이라며 최종 시장이율이 과거 전망보다.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일각에선 최종 이율이 연 6를 넘길 것이란 관측까지 나옵니다. 파월의장은 월급 상승 압력이 크다고 진단했다. 그는 봉급 상승률이 보통은 둔화하기는 했지만 2대 물가하락 상승률에 맞추기엔 여전히 너무나 강력하다고 지적했다.

생각만으로 기계 제어.점점 현실로 다가온다
생각만으로 기계 제어.점점 현실로 다가온다

생각만으로 기계 제어.점점 현실로 다가온다

생각만으로 기계를 이동하는 공상과학 속 이야기가 점점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과학계에서는 몸체를 움직이지 못하거나 쓸 수 없는 사람들이 이동하고 표현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뇌 PC 인트페이스다. BCI기술이 등장한 초기는 가능성을 정밀 조사하는 정도였다면 최근에는 기술이 발전하며 세계각국에서 실제 상용화하려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모자 형태로 만들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거나, 이전보다.

더 많은 단어를 구사할 수 있는 음성 BCI 등이 있습니다. 뇌의 신호를 수집하면서도 뇌에 약물을 보내는 양방향으로 작용하는 브레인 칩도 개발했다

미국 텍사스대 연구진은 휠체어를 작동할 수 있는 모자를 개발했다. 전극을 심지 않아도 사지 마비 환자가 모자를 쓰고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연구진이 개발한 모자에는 전극 31개가 부착됐습니다.

1 보조개에 웃는 얼굴.이집트 사원서 미니 스핑크스 발견

이집트 남부의 고대 사원에서 스핑크스 모양의 조각상과 신전 유적이 발굴됐습니다. 수도 카이로에서 남쪽으로 약 450km떨어진 덴데라의 하토르 신전에서 미니 스핑크스와 상형문자가 새겨진 로마시대 석판 등이 발굴됐다고 전했다. 이집트의 상징으로도 강력한 스핑크스는 사람의 머리와 사자의 몸체를 한 괴물로 이집트 고대 왕조의 권능을 의미합니다. 특히 기자 피라미드의 스핑크스가 대표적인데 요즘 발굴된 것은 이보다.

훨씬 작다. 재미있는 것은 미니 스핑크스가 웃는 얼굴로 양 볼에는 보조개를 가졌다는 점으로 보아 고대 로마의 클라우디우스 황제를 묘사한 것으로 추지정해서 있습니다. 클라우디우스 황제는 서기 41-54년 재위했으며 로마 통치를 북아프리카로 확장하고 브리튼을 속특히 만들었다.

1 탈춤 22차례 인류무형문화유산 됐다
1 탈춤 22차례 인류무형문화유산 됐다

1 탈춤 22차례 인류무형문화유산 됐다

유네스코 무형유산보호협약 정부 간 위원회는 30일 모로코에서 열린 회의에서 탈춤을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목록에 등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규 명칭은 한국의 탈춤입니다. 위원회는 풍자와 해악의 민중예술인 탈춤에 관하여 보편적 평등과 가치와 사회적 신분제에 대한 비판을 담고 있었으나 오늘날에도 유효한 것이라며 각 지역의 습관 정체성 측면에서도 대표적인 요소로 자리잡으며 잡는 있다고 평가했다. 탈춤은 무용, 음악, 연극의 요소가 모두 들어있는 종합예술입니다.

부조리한 사회문제나 도덕적 모순 등의 주제를 해학과 풍자로 공론화 하면서도 재치있게 풀어내는 점이 특징입니다. 관객의 동조와 야유까지 포함해 이루는 소통의 미술로 현대 예술에도 영감을 주는 강점을 지녔다. 이로써 한국은 총 22건의 인류무형문화유산을 가진 국가 됐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월 디스물가상승 언급 5주 만에 뒤집기.기준이자 6

파월 미 연준 의장은 지난달 1일 물가하락 상승세 둔화를 뜻하는 디스인플레이션이란 단어를 처음으로 꺼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만으로 기계 제어.점점 현실로

생각만으로 기계를 이동하는 공상과학 속 이야기가 점점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 탈춤 22차례 인류무형문화유산

유네스코 무형유산보호협약 정부 간 위원회는 30일 모로코에서 열린 회의에서 탈춤을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목록에 등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