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일산 부산 광주
내일은 국민가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은 어제 25일 목요일 밤 10시에 TV CHOSUN 스튜디오에서 본선 3차 국민 콘서트 대장전을 팀의 에이스가 나와 솔로 경연을 벌이고 최종 준결승 진출자 TOP 14를 결정하게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미국 빌보드사와 손을 잡았습니다. 빌보드사는 세계 각지 오디션 경연을 통틀어 남녀 트로트 장르로 성공을 거둔 미스미스터 트롯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TV 조선 오디션 제작진들만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해 협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전까지는 외주 제작사에서 관여를 했으나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외주제작사와 같이 하며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전적으로 자체 제작을 했습니다. 프로듀서 전수경만 계속 참여를 하고 연출진은 모두가 바뀌었습니다.
고은성 팬텀싱어 이후
또한 열린 음악회에서 그가 부른 Lenvie Daimer와 Amar Pelos Dois는 유튜브 조회수 개별적으로 99만, 63만을 기록하기도 했고, 또한 고은성은 그의 SNS를 가장 많이 팔로우한 나라에 프랑스가 순위권에 들 정도로 프랑스 팬도 화려하게 늘었다고 합니다.
고은성은 또 지난 6월 12~13일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스타 오버를 열기도 했는데요, 그는 콘서트에서 부를 17여 개의 곡을 직접 선곡했으며, 콘서트 첫날인 12일에는 팬텀 싱어 올스타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시리우스 멤버(백인태, 유슬기, 손태진) 그리고 김주택이 게스트로 참여해 힘을 보태기도 했습니다.
고은성 팬텀싱어
이후 뮤지컬 햄릿, 위키드 등에 철저한 캐릭터 부석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고은성은 소속 팀인 흉스프레소에서 막내로, 2016년 JTBC 팬텀 싱어에 나와서 결승전에 오른 바 있습니다. 당시 고은성은 팬텀 싱어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들 중 나이로 꽤나 어린 편이고 경력도 짧은 편이었지만 개인 오디션부터 시작해서 발군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레전드급 무대를 다수 찍어내며 굉장한 애정을 받게 됩니다.
그는 특히 베이스 성악가 권서경과의 조합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현 듀엣으로 활동 중인 유슬기 백인태와 더불어 2 중창부터 4 중창을 넘나드는 최고의 2인 케미로 평가받으며 지속해서 활약해 이로 인해 팬텀 싱어가 듀엣 명가라는 말이 나오기까지 합니다.
이병찬역도 집안 과거 역도 선수 이력
이병찬은 까다로운 가정 형편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역기를 손에 잡았고, 올림픽에 나가야겠다는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훈련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그는 역도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경기도 학생체육대회 3관왕, 역도 주니어 대표선수 발탁, 도민체전 3관왕 등 역도 기대주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두 번의 무릎 수술을 받게 되고 시련을 겪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0년간 한 곳만 바라봤던 이병찬에게는 너무나 큰 시련이었기에 그는 절망했다고 합니다.
이병찬 사실 2017년도에 이미 무릎 힘줄이 끊어져서 수술하고 재활을 했었어요. 몸이 다.
이병찬역도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 계기
그리고 그렇게 절망의 긴 터널을 걷던 중 그는 결국 노래를 통해 탈출구를 찾게 되었고, 이후 1년이 채 안 되는 기간정확히는 노래를 배운지 3개월 만에 동안 노래를 배우게 되고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병찬 역도를 그만두고 1년 정도 여행하면서 책을 많이 읽었어요. 신기하게도 제가 집어든 책들이 전부 행복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나한테 흐뭇한 일은 무엇일까, 흐뭇한 걸 찾아보자 생각해봤더니 그게 음악이었어요. 이병찬 끝이 안 보였는데 운동의 빈자리를 음악이 채워줬습니다.
본선 3차 2라운드 대장전
이병찬 숨진수병찬 팀의 대장 역도선수 출신 이병찬은 박효신이 2016년에 발표한 숨을 부릅니다. 숨은 박효신 김이나 정재일이 만든 명곡으로 각박한 현실 속에 따뜻한 위로를 담은 노래입니다. 이병찬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는 곡이에요라고 합니다. 오디션 지원 때 제시한 영상에서도 불렀던 애창곡입니다. 팀의 대장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무대에 임하는 이병찬을 마스터들은 이노래 부른다고?라며 다소 걱정스럽게 말했습니다.
저음 도입부는 무리 없이 불렀는데 고음 파트에서 음이탈이 나고 맙니다. 마스터들이 걱정했던 것이 현실로 벌어졌습니다. 마스터 점수 965점을 받았습니다. 박장현 미아 무쌍마초팀 대장 박장현은 예전에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다. 음이탈 사고로 한동안 무대 트라우마가 생겨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그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경연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은성 팬텀싱어 이후
또한 열린 음악회에서 그가 부른 Lenvie Daimer와 Amar Pelos Dois는 유튜브 조회수 개별적으로 99만, 63만을 기록하기도 했고, 또한 고은성은 그의 SNS를 가장 많이 팔로우한 나라에 프랑스가 순위권에 들 정도로 프랑스 팬도 화려하게 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은성 팬텀싱어
이후 뮤지컬 햄릿, 위키드 등에 철저한 캐릭터 부석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고은성은 소속 팀인 흉스프레소에서 막내로, 2016년 JTBC 팬텀 싱어에 나와서 결승전에 오른 바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병찬역도 집안 과거 역도 선수
이병찬은 까다로운 가정 형편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