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결합 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연동 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1000번으로 전화하는 경우 아래의 서비스코드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분실신고나 상담원 통합 등 요구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씨티카드 결제일 출금시간


씨티카드 결제일 출금시간

신용카드 결제일에 결제대금이 제대로 빠져나가야 카드값 연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마다 은행계좌에 돈이 없을 때도 있었으나 출금시간에 돈이 빠져나가지 않더라도 그 날까지 돈을 입금하면 보통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다 신용카드 연체 하루이틀 정도는 신용점수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연체가 며칠이상 되면 신용정보기관에 통보가 가기 때문에 가능하면, 결제일에는 현금을 채워두는게 멋지다 씨티카드 결제일 출금시간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오전에 출금되는 경우도 있고, 오후에 출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은 은행 영업시간에 출금이 된다 여러가지 이유로 신용카드 선결제 혹은 이용건별 결제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방법 및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씨티카드를 분실했거나 도난당한 경우 최대한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000번, 혹은 씨티은행 대표번호 ☎1588-7000번으로 전화하거나,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카드 사용 시에는 자기가 직접 계산대에서 카드를 제시하고 결제 후 반드시 매출전표의 내용가맹점명, 거래금액, 거래직선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매출전표 영수증회원용은 카드 이용대금 명세서가 도착할 때까지 보관하고 청구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 청구금액이 다를 경우 증빙서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대금 명세서가 결제일까지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청구내역 및 결제방법을 인터넷, 한국씨티은행 각 지점 혹은 씨티폰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