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3회엇갈리는 세 자매와 시작된 가스라이팅과 연대

작은 아씨들 3회엇갈리는 세 자매와 시작된 가스라이팅과 연대

확실하다고 믿었던 이가 의문의 사고로 죽으며 모든 것들은 뒤틀리기 시작했습니다. 화영 죽음의 진실을 찾아가던 인주 눈앞에서 벌어진 무서운 죽음은 단순한 경고를 넘어서는 수준이었습니다. 죽음의 그림자는 이미 인주의 곁에 다가와 있었습니다. 인경은 버스 안에서 동생 인혜가 그리던 그림이 다른 사람 이름으로 대상을 받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그렇게 인혜를 찾아간 인경은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막내 동생이 유학을 가기 위해 박재상 딸의 그림을 대신 그려준 것이었기 때문이죠. 죽음의 냄새를 맡고 추격해가던 인경이 지목한 범인은 박재상입니다.

가장 강력한 서울시장 후보이자, 많은 이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는 이 인물이 많은 죽음과 연관되어 있다고 지적하는 인경은 그로 인해 궁지에 몰리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HTN 스카웃 제의를 포기한 오인경
HTN 스카웃 제의를 포기한 오인경

HTN 스카웃 제의를 포기한 오인경

오인경은 HTN 방송국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됩니다. HTN 방송국 앵커와 국장은 오인경 기자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정직한 기자다운 보도를 할 수 있었다며 인상 깊었다는 칭찬을 합니다. 그리고, 오인경과 꼭 함께 일하고 싶다며 정식으로 제안을 하지만, 오인경은 거절을 하게 됩니다.

오인경이 HTN 방송국의 스카웃 제의를 거절한 이유는 바로 하종호 때문입니다. 오인경은 박재상과 원상아의 비리를 파헤치면서 하종호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고, 본인이 정말 행복하고 좋다고 체감하는 순간은 하종호와 함께하는 순간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지금껏 자신에게 애정 표현을 하는 하종호를 밀어냈었지만, 정식으로 하종호에게 감정을 표현하고 미국으로 함께 떠나자며 하종호에게 이야기를 합니다. 하종호는 이보다. 유쾌한 순간이 없을 것 같다며, 오인경에게 키스를 하게 됩니다.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세 자매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세 자매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세 자매

오인경남지현은 원기산 장군의 회고록을 사용해서 정란회 고발 다큐를 찍고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인주김고은는 고모할머니가 남기고 간 아파트를 발견합니다. 고모할머니가 그녀에게 상속한 것이죠. 일생일대의 꿈이던 아파트에 살게 된 오인주김고은. 나도 아파트 사는 거 꿈인데. 그리고 오인경남지현은 사랑의 결실도 맺습니다. 미국가는 하종호강훈를 따라가서 하고 싶던 공부를 더하기로 합니다.

원상아와 오인주의 대결, 승자는?

이런 그녀들을 그냥 둘 원상아엄지원가 아니죠. 그녀는 장사평을 죽이고 진화영추자현 납치해 동생을 볼려고 네덜란드로 가는 오인주김고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진화영추자현이 이런 일을 벌인 이유는 진화영 어머니가 죽은 날, 싱가폴을 가게 한 원상아엄지원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돌아오던 날, 엄마와 얼마나 친했냐고 묻는 원상아엄지원의 말이 진화영추자현의 복수심을 불태운 것이죠. 진화영 팀장은 오인주가 안 올거라고 했지만, 오인주김고은는 레이디 버그 수류탄을 갖고 진화영추자현을 구하러 왔어요.

원상아의 마지막 계획

장사평을 처단한 원상아는 마지막 계획으로 오인주, 오인경, 진화영을 죽이려 합니다. 오인주는 오인혜의 신병을 확보하기 위해 최도일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려고 했으나 그 순간, 원상아가 진화영을 납치하고 죽일 것이라는 협박 쪽지를 오인주에게 남기게 됩니다. 진화영이 죽는 것을 지켜볼 수만 없던 오인주는 직접 원상아의 집에 찾아가게 됩니다. 오인주는 수류탄을 들고 와서 원상아에게 진화영을 살려주면 다. 같이 살 수 있지만, 진화영을 죽이면 다.

같이 죽는 거다라며 금방이라도 수류탄을 터뜨릴 것처럼 협박을 합니다. 원상아는 죽음이 두렵지 않다며, 오인주와 진화영 그리고 자신도 이곳에서 최후의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는 답변을 합니다. 이에 오인주는 원상아가 자신의 엄마를 죽였기 때문에 죄책감에 시달려서 괴상한 행동들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며 원상아를 자극합니다.

세 자매의 고모할머니. 젊은 시절, 미군과 결혼해 미국으로 갔다가 이혼 후 현지에서 간호사가 되었습니다. 이후 한국에 돌아와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고 현재는 부동산 업계의 거부. 돈 앞에서는 혈연도 저버릴 수 있는 냉혹한 인물. 안희연 안희연 세 자매의 엄마. 무능한 남편을 대신해 세 자매를 키우기 위해 안 해본 일이 없습니다.. 현재는 감자탕 식당에서 일합니다. 자매들을 위해 너무 열심히 살아서인지 딸들 개개인에게는 무심하고 세상에서 자기 본인이 제일 불쌍한 사람. 오수복 오수복 세 자매의 아빠. 아이엠에프 때 인쇄소가 망하고 이후 되는 일이 없었습니다.

도박에 빠져 빚을 불리다. 몰래 필리핀으로 도망갔다. 집 안의 걱정거리. 한 때는 광부였고 나중엔 운전사가 된 남자의 아들. 어린 시절은 불우했지만 머리가 비상해 소년 급제로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운전사로 일하던 원기선 장군의 신뢰를 얻었다.

자주 묻는 질문

HTN 스카웃 제의를 포기한

오인경은 HTN 방송국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세

오인경남지현은 원기산 장군의 회고록을 사용해서 정란회 고발 다큐를 찍고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상아와 오인주의 대결,

이런 그녀들을 그냥 둘 원상아엄지원가 아니죠.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