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펜션추천] 남애여인숙 양양료칸 독채 펜션 방문 후기 – 남애해수욕장 양양서핑 강원도펜션추천
그래서 선택하고 방문했던 곳이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입니다. 스키장 성수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은 가성비 또한 좋았습니다. 급하게 구한 것 치고는 여자친구와 “만족만족” 했습니다. 주변을 보면 펜션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주변 인프라시설들이 괜찮게 되어 있습니다. 가는 길목에 휘닉스평창 스키장 기숙사도 있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는데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도를 확인해 보시면 스키장과도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았고 태기산 CC를 가운데 두고 멀지 않아 보입니다. 휘닉스평창 스키장에서 약 8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이페어 나르샤 아쉬운 점
메이페어나르샤 펜션은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부엌이 아쉬웠습니다. 펜션이라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는 장소인데 설거지 통이 청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예민하지 않아 그냥 사용했지만 약간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은 설거지를 안 해도 되는 빵과 라면으로 해결했습니다. 집에서 가져온 토스트기를 사용해서 빵을 굽고 위에 딸기잼을 발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휘닉스평창 스키장 여행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휘닉스평창 스키장 메이페어 나르샤 펜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휘닉스평창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