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와 탈모를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새치와 탈모를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최근 시기 염색샴푸가 엄청 시장에 나오고는 있었으나 이렇다할 신세계다? 싶은 제품은 아직까지 없네요. 아모레 려 샴푸와 엘지 물들임 샴푸를 믹스해 사용해서 보았어요 모다모다블랙샴로 처음으로 써보기 시작하면서 아모레 려 블랙샴푸와 엘지 물들임 블랙샴푸까지 세가지 상품 다. 써 봤는데요 장단점을 생각나는데로 써 보았습니다. 아래 부터는 매우 주관적인 의견이에요 아직 테스트 과정이니 참고정도만 해 주세요 모다모다.


아모레, LG생건 염색샴푸 출시
아모레, LG생건 염색샴푸 출시


아모레, LG생건 염색샴푸 출시

논란이 불거지면서 모다모다는 홈쇼핑 판매를 3개월간 중단했고 오프라인 백화점들 또한 모다모다. 측에 납품 유예를 요청했습니다. 모다모다. 측은 판매가 금지된 건 아니었지만 식약처와 조금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여론을 의식해 생산을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판매가 재개되지만 하지만 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잃었고 또 식약처가 위해성을 입증하겠다며 압박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사이 얼굴에 바르는 크림 대기업들은 모다모다가 시작한 염색 샴푸 시장에 속속 진출하는 모양새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4일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 등 식물성 성분을 포함한 물질이 자석처럼 새치에 연결되어 누적 코팅이 되며 모발을 검게 하는 원리라고 기업 측은 설명했습니다.

아모레 샴푸는 되는 이유
아모레 샴푸는 되는 이유

아모레 샴푸는 되는 이유

식약처에서 모다모다에게 제동을 걸었던 것은 위생이나 사업 관리상 문제 등이 아니라 염색 샴푸의 염색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성분 문제였기 때문에 왜 그때는 안됐고 지금은 되는 것인가? 하는 의문이 자연스레 듭니다. 알고 보니 아모레퍼시빅과 LG생활건강에서는 모다모다와는 다른 형태의 성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모다모다. 샴푸에서 이슈가 된 성분은 갈변을 유도하는 물질이 샴푸에 잘 녹게 제작하는 1,2,4THB성분이었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이 공개한 염색 샴푸에는 2아미노6클로로4니트로페놀이란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모다모다는 1,2,4THB는 접착력과 갈변 효과적인 폴리페놀 성분을 이용하지만, 아모레퍼시픽은 누적 코팅 원리를 채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