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금 신청방법
서울시가 소상공인 민생경제의 회복을 위해서 2023년 신규채용 근로자 1인당 고용장려금을 300만원 지원한다고 합니다. 기업당 최대 10명까지 지원가능하다니 해당되시는 분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동안 같이 힘든 경제상황 속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개요,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산소진되기 전에 빠르게 신청해볼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3. 지원내용 근로자 1인당 300만 원 기업주에게 지원하며 기업당 최대 10명 가능 4. 지급조건 지급조건은 신청 후에 3개월간 고용유지가 되어야 함신규채용 이후에 총 6개월 고용유지가 되어야 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제외대상
비영리단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1항 제1호는 중소기업의 범위를 영리를 목적으로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명시하는 바 비영리단체는 제외됩니다. 단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라 중소기업의 범위에 해당되는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소비자생활협동조합 근로자는 신청 가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업종 단 제외업종 판단은 연 매출액이 가장 높은 주된 업종으로 판단합니다.
출산일 기준 60일내 신청해야해야만 되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바우처 사용기한도 있으니 이 점 꼭 인지해야 해요 사용기한이 지나가면 너무 속상할듯해요. 사용처별로 바우처 유효기간 만료일이 다른데,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우처는 포인트를 지급 받은 후 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서비스에 따라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사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바우처 유효기간 만료일 1 산모신생아건강유지 서비스 자녀출생일자녀 주민등록일로부터 2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 2 의약품, 한약조제, 건강식품 등 구매 및 3산후 운동수강 서비스 포인트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 여기서 필요한 팁 바우처 사용기한이 산모신생아건강유지 서비스의 경우 생각보다.
2022년 군포시 재난지원금 안내
오는 3월 21일부터 COVID-19 위기 극복을 위한 자체 재난 지원금지급 신청을 군포시에서 받습니다. 이어 다음달 4월 27일까지 대상자들에게 재난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원 대성은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 1만 9,000여 명이며 총 지원 규모는 91억 7,000만 원으로 현금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역 소상공인과 소기업 중 지난해까지 5차례에 걸쳐 지급된 국가지원금을 수령한 경우 30만원, 국가지원금을 한차례도 받지 못한 경우 100만 원 등 지원 사각지대가 없도록 모든 소상공인에게 지급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서울시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대상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고, 만 1924세 청년들로 다음 요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비영리단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1항 제1호는 중소기업의 범위를 영리를 목적으로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명시하는 바 비영리단체는 제외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군포시 재난지원금
오는 3월 21일부터 COVID19 위기 극복을 위한 자체 재난 지원금지급 신청을 군포시에서 받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청년 대중교통비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고, 만 1924세 청년들로 다음 요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