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메뉴 (와퍼 할인 및 9월 올데이킹 가격)
와퍼 주니어불고기 와퍼 주니어 롱치킨 버거 단품 2가지를 단돈 6,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품이 아쉬운 분들은 3,000원 추가하시면 프렌치프라이와 코카콜라까지 세트로 업데이트 가능하니 위의 버거킹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거킹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 기간 911924 1인 5개까지 판매가능 딜리버리예약주문단체주문 불가능함 행사제외 매장은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트러플소스 2배로 더욱 깊어진 풍미로 2년 2개월 만에 돌아온 버거킹 메뉴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쿠폰을 받으시면 버거킹 세트할인이 적용되어 각 8500원과 6000원에 구매가능하니 기간 안에 맛보시길 바랍니다.
1 일본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글리 비프 버거
일본 버거킹의 감동적인 메뉴 중 하나로, 2020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기간 한정 상품 어글리 비프 버거 시리즈입니다. 어글리 못생겻다, 우스꽝스럽다는 뜻을 가진 버거로, 치즈 어글리 비프버거는 해당 연도 버거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재출시되기도 하였습니다. 어글리 비프버거의 가장 큰 특징은, 사진과 같이 빵 자체에 치즈를 반죽한 치즈 번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빵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의 크기의 직화로 구운 100 소고기 패티도 한몫합니다.
버거킹 재팬 홀딩스의 마케팅 디렉터에 의하면, 어글리라는 이름이 붙게 된 이유로는 버거킹이 제공하는 상품은 외견보다는 맛이 중요합니다. 보이는 모습을 억지로 멋지게 보이게 하기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 그대로가 좋지 않을까 해서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2 어글리 비프버거 아이디어의 원천 한국의 더 콰트로 치즈와퍼
어글리 비프 버거의 가장 큰 특징이자 아기자기한 느낌의 치즈번은 한국 매장에서 히트하고 있는 상품을 참고하여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일본 버거킹 상품개발 매니저가 언급한 내용으로, 2020년 9월에 출시된 이 어글리 비프와퍼는 아마 동급 연도 상반기에 조선에서 출시되었던 더 콰트로 치즈와퍼를 지칭하는 것 같습니다.
일본의 어글리 비프와퍼는 아이디어의 원천이 되었던 한국의 버거보다.
더 치즈 느낌을 내고 싶어서, 빵을 발효하기 전과 굽기 전 두 단계에 걸쳐 치즈를 뿌리는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제조 공정에 손이 많이 가고 비용도 많이 들지만, 맛있는 것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비용과는 타협하지 않으며 그에 걸맞은 가격방침을 책정해야만 되는 개발 방침 덕분에 나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블랙어니언 X 후기
블랙어니언 X는 빵에서부터 브리오쉬 번을 사용해 부드러운 느낌과 맛이었어요 속 재료로는 보편적인 와퍼,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인 양상추, 치즈, 토마토, 양파, 소고기 패티, 마요네즈가 들어가지만 블랙어니언의 한 가지 차이 점은 발사믹 양파가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블랙어니언은 발사믹 식초에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았다고 하는데요. 양식 고급스러운 맛을 기대했는데, 현실 맛은 간짜장에서나 먹어본 듯한 짜장 맛이더라고요? 햄버거와 같이 먹었을 때에는 짜장 맛이 강하게는 느껴지지 않는데, 발사믹 양파만 먹어봤을 때에는 춘장에 볶은 간짜장 양파맛입니다.
5 와퍼 메뉴 소개
아래는 버거와 함께 즐기는 여러 사이드 메뉴들 소개입니다. 첫 번째 줄 치킨너겟 너무 매운맛 Z, 치즈 멕시칸 프라이, 치킨너겟 두 번째 줄 후렌치 프라이, 어니언링, 칠리 치즈 프라이 세 번째 줄 시저 샐러드, 애플파이, 해쉬 브라운 네 번째 줄 치즈 바이츠, 스냅 치킨, 치킨너겟용 소스 추가 한국과의 틀린점 가격이 찾기 힘들어야 하는 정보일까? 인상적 이게도 일본의 버거킹을 포함하여 맥도널드 등등 대부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가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수시로 가격을 올리다. 보니 공식 사이트에서 이렇게 가격을 당당함게 명시하는 곳이 거의 없는 것과 대조됩니다.
현재 일본에서의 이미지와 위치
버거킹은 세계 2위의 햄버거 프랜차이즈이지만, 일본에서는 아직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여기에는 한정된 예산에서 상품 개발부터 상품 마케팅까지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서의 원래 핵심 팬층은 40대였습니다. 여기에는 가격대가 일본의 다른 체인점에 비해 높다는 점과, 해당 연령대 사람들이 해외 출장에서 먹어본 것이 원인이 되었던 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먹어보니 직화로 구워 고기 맛이 잘 느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현재는 위에 서술한 것처럼, SNS로 마케팅 방안을 하는 등 2030대의 젊은 층이 주축이 되어가고 있으며, 예전처럼 비싸다는 인식이 많이 옅어진 것도 젊은 층에의 인기 이유입니다. 버거킹의 간판메뉴인 와퍼는 490엔으로 소고기 직화 패티입니다.
버거킹 x 요기요 할인
요기요로 17000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이 되니 요기요를 이용 중인 분들은 할인 기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일본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글리 비프
일본 버거킹의 감동적인 메뉴 중 하나로, 2020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기간 한정 상품 어글리 비프 버거 시리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어글리 비프버거 아이디어의 원천 한국의 더 콰트로
어글리 비프 버거의 가장 큰 특징이자 아기자기한 느낌의 치즈번은 한국 매장에서 히트하고 있는 상품을 참고하여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어니언 X 후기
블랙어니언 X는 빵에서부터 브리오쉬 번을 사용해 부드러운 느낌과 맛이었어요 속 재료로는 보편적인 와퍼,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인 양상추, 치즈, 토마토, 양파, 소고기 패티, 마요네즈가 들어가지만 블랙어니언의 한 가지 차이 점은 발사믹 양파가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