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추천 순위 BEST 5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띠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2021년 많은 일들이 있으셨을겁니다. 특히 지속적으로 연장되는 코로나사태로 힘든일들이 많으셨을거에요. 연말 연초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지인들 모임의 시기인데 모임을 갖기에도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해도 밝았고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마음의 표시를 할 수 있는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BEST 4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머플러는 사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겨울이면 모두가 필 요한 제품입니다.
상품을 고를때에는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 잘 사용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제 기준에서 말씀드리면 저는 두껍지 않더라도 따뜻하고 촉감이 부드러운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비욘드 핸드크림
겨울이면 건조함이 심해지며 피부도 함께 건조해집니다. 이럴때 핸드크림은 모두가 필수지요 손도 노화하기 때문에 크림을 잘 발라주지 않으면 이런 겨울에 금방 손 피부가 늙게 됩니다. 제가 핸드크림을 고르는 기준은 발랐을 때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인지를 심사숙고하는 것입니다. 저와 같은 제형을 선호하는 분께는 비욘드 핸드크림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형은 비슷하나 향은 여러가지라 시향해 보시고 취향껏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선물 똑같은 경우 정말 소소한 일상적인 선물이 되겠습니다
문제 가독성
이탈없이 CTA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려면 고객이 희망하는 것을 바로 보여줘야 합니다. 비욘드가 상표 세일을 진행한다라는 광고를 보고 랜딩페이지에 들어오는 인원은 이미 비욘드를 알고 구매를 해본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해당 페이지에서 보고싶어하는 것은 어떤 상품을 어느정도로 할인하는가?입니다. 따라서 나는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했을 시 주어지는 혜택에 대한 내용은 과감히 삭제하고, 제품에 할인에 대한 내용을 강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원가입 혜택은 정말 구매를 하기 전 단계인, 물건 상세페이지에 명시해도 충분합니다. 가독성을 위한 참고 자료로, 같은 시기에 진행한 올리브영의 광고를 보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올리브영의 광고 링크를 통해 이어지는 랜딩페이지다. 해당 랜딩페이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 시 주어지는 혜택을 ”베스트 상품” 뒤에 배치했다. 1. 이미지와 텍스트 영역을 구분합니다.
4단계 설명 및 CTA 할인 품목
여기서는 세세한 사항 섹션과 액션 유도버튼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볼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할인이 적용되었고 얼마에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할 있습니다.
6단계에는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을 전달합니다. 해당 랜딩페이지는 손님에게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회원가입과 상품 구매라는 두 가지 전환을 유도합니다. 상표 세일 이라는 광범위한 이벤트 특성상 많은 양의 정보를 최대한 간단히 담은 것이 보입니다. 하나하나의 구체적인 설명보단 이런 게 있어요의 메시지가 강합니다.
클래식 핸드 크림 인텐시브 토탈 리커버리 BEYOND CLASSIC HAND CREAM INTENSIVE TOTAL RECOVERY 30ml 3,000 100ml 10,000 카렌듈라꽃, 마시멜로뿌리, 성모초로 구성된 에코 파밍 컴플렉스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발효정수,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애플 플로럴 향의 은은한 향이 장점인 고보습 핸드 크림입니다. 무작정 인텐시브INTENSIVE가 아닙니다.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지만 보습감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 은은한 애플 플로럴 향은 손을 씻어도 남아있을 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비욘드 핸드크림 클래식
비욘드 핸드크림 클래식은 가볍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입니다. 천연 식물성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유연하게 발리고 금방 흡수되어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특유의 향기는 봄과 여름철에 어울리며, 지친 손을 상쾌하게 회복시켜줍니다. 이상으로 제가 권하는 핸드크림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각 제품은 특유의 장점과 사용감이 있으니, 자신의 손에 맞는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욘드 핸드크림
겨울이면 건조함이 심해지며 피부도 함께 건조해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가독성
이탈없이 CTA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려면 고객이 희망하는 것을 바로 보여줘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4단계 설명 및 CTA 할인
여기서는 세세한 사항 섹션과 액션 유도버튼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볼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