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 수영장 있는 양평 가성비 다브펜션 누리달 후기
구둔역을 갔다고오나서 다소 한 시간 정도 걸려서 펜션에 도착했다. 소중한 사람이 심사숙고 끝에 예약을 했다고 합니다. 어떤펜션일지 궁금해서 가봤다. 통나무로 된 집입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깨끗한 물이었다. 다음에 간다면 일찍 일어나서 산책을 제대로 해봐야겠다. 주인아저씨께서 1급수라고 하셨습니다. 싱크대 바로 옆에 식사할 수 있고 왼쪽에 나와있는 않지만 작은 식탁탁자 도 있습니다. 물어보니 식사비용은 따로 내야 한다고 합니다. 얼마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생각보다. 잘 나와서 좋았다. 마루펜션 저녁 똑같은 경우 반찬들 하나하나가 맛있었습니다.
또 다른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곳 서귀포 블라제 리조트
제주에서 바다가 아닌 숲이나 넓은 들판, 오름 등을 여행한다면 조금은 특별하고 다른 제주를 만날 수 있어요. 여기서 숨겨진 보석 같은 숙소를 찾는다면 블라제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넓은 대지에 각각의 숙소가 개별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마치 잘 꾸며진 마을 같은 느낌을 줍니다.
숙소에 따라 4인에서 12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여행할 때 특히 좋은 공간입니다.
또한 넓은 평지와 오름, 한라산 등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정말 제주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양평 희담재 한옥에 센스를 더한 양평 감성적 숙소 서울 근교 독채 펜션
양평 희담재
주소 경기 양평군 화서로 200번길 9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기준인원 2인 최대 6인방 3개, 각 방에 화장실 있음 희담재 펜션은 도로 건너에 주차장이 있어요.주차 4대 가능하고 숙소 옆 카페와 같이 쓰지만5월 주말 기준 주차공간은 여유있었습니다. :)다만 스토퍼가 없고 주차라인 바로 뒤로깊은 도랑이 있어서저 같은 운전초보는 일행이 봐주는걸추천드려요,ㅎㅎ 대문이랑 그 너머로 보이는 산까지 그림같았던인적이 드문곳이라 해지면 무섭지 않을까걱정했었는데왕큰 대문과 세콤의 콜라보라니 든든하네요 숙소는 ㄱ자 모양으로 거실이 있는 메인동과바베큐장이랑 이어진 한옥 별채로 나눠져요각 방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