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미니 크로아상 생지 에어프라이어로 겉바속촉 크로와성 만들기
1인가구로 처음 자취를 초기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사치품이라고 여겨졌다. 저렴한 전자레인지 하나면 되지, 아니면 근처에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어 두 개 중에 진지하게 생각하는 애들도 있더라. 개인적으로 올해 처음 사용해봤는데 신세계를 경험했다. 에어프라이어기 제안 이유, 에어프라이어기 살 때 체크사항, 주의점 1인가구 에어프라이어 추천까지 해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생선을 연기와 냄새없이 조리가능하다는 점, 해동모드 생선모드로 쿠킹. 에어프라이기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외식비가 상당히 줄어든다.
바닥에 종이호일을 놓고 위에 또띠아를 올렸어요 또띠아 한면에 케첩을 얇게 발라주세요 케첩은 또띠아 크기와 취향에 맞게 하시고방토를 넣을거라 저는 최대한 얇게 얇게 펴주었어요 다진마늘도 솔솔솔 뿌려주었어요 피자에 마늘이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피자를 먹다가 은하게 느껴지는마늘향과 맛이 좋더라구요 피자 맛의 팁은 다진마늘넣어보시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썰어두었던 소세지, 양파, 버섯을 차례대로 여기저기 잘 깔아주세요 토마토피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는데요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는 재료를 올린 후에 옮기기는 어렵기 때문에 미리 또띠아 아래에 종이호일을 깔아두거나 재료를 올리기 전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넣어 재료들을 올려주는 것이 좋아요 피자피즈는 소분되어 있는 걸 구입했어요치즈가 은근 금방 상하더라구요그 이후로는 소분된 치즈만 구입소분된 치즈를 한봉지 다.
물건 소개
닭 하면 떠오르는 상표 하림에서 매운 닭강정이 나왔어요.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이 넉넉해요. 1봉에 250g으로 그리 많지 않은 양이고 가격은 1 봉당 7,400원인데, 11 행사로 2봉을 7,400원에 구매했어요. 국내산 닭에 행사가를 고려하면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재료와 요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자레인지에도 23분이면 조리가 가능해서 자취생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왠지 전자레인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에 요리하는 것이 더 맛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에어프라이어로는 160165에서 910분간 조리하라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살 때 체크사항
위 사항들은 제품설명 매뉴얼에도 나와있지만 리뷰 후기글들을 잘 봐야 알 수 있는 정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