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에스 클럽ES 제천 충주호 휴양지 콘도 회원권 가격 시세
옥순봉 출렁다리를 구경한 다음 둘째날 숙소인 클럽ES 제천리조트로 이동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체크인할 수 있었으나 고급 리조트 입구에 프런트가 있어 많이 혼잡했습니다. 프런트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몇대 세울 수 없을 정도로 작습니다. 고급 리조트 안으로 들어가면 하우스별로 주차 공간이 있지만 숙박객들이 한꺼번에 진행하여 몰리는 체크인 시간에는 도로를 막을 정도로 복잡해졌습니다. 하지만 체크인 시간을 피하면 그리 혼잡스럽지는 않습니다. 클럽ES 통영리조트는 다녀왔지만 제천은 처음입니다.
클럽ES고급 리조트 제천 웹홈페이지 클럽ES고급 리조트 통영 다녀온 글 아무튼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체크인을 마치고 숙소를 배정받았습니다. 제천고급 리조트 안에는 5인실 크기의 패밀리와 6인실 크기의 로얄 두 종류가 있었으나 패밀리로 예약했습니다.
조경에 신경을 많이 쓰고 아기자기하게 산책로 곳곳을 이쁘게 꾸며놓아 사랑하는 가족과 아름답고 재미난 추억과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새소리에 잠을깨는 동화같은 숲속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야외스파와 함께 여러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리솜고급 리조트 내 모든게 해결가능하고 직원들도 친절해 더욱 기분좋게 머무를 수 있답니다.
덕산, 안면도, 제천 세군데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리솜은 회원권 분양지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지점이 나뉘고 있습니다. 상기 매물인 제천리솜회원권은 세군데이용은 물론 최근 제천에 호텔형리조트인 레스트리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공기좋고 조용한곳에서 힐링할 수 있어 많은분들이 제일 많이 선호한답니다. 이 밖에도 24, 36, 54평형등 여러 매물 있으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의 숙소 컨디션
방은 패밀리룸으로 예약했으며 건물 이름은 모르겠지만 부지 가운데 호수가 잘 보이는 3층으로 프론트에서 배정해줬습니다. 3층까지는 패밀리룸이고 4층은 로열룸으로 보이는데 4층은 숙소가 3개만 있는것 같다. 숙소는 거실, 화장실1, 침대방1 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들어가자마자 옛날의 민박집 냄새가 났다. . 오래 된 리조트이기 때문에 기대 없이 갔는데도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실은 넓은데 티비는 너무 작고 화장실도 넓은데 민박집 화장실 같았습니다.
욕조라도 있었으면 괜찮았을것 같은데 또한 수압은 약해서 샤워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 (화장실 슬리퍼도 충격적이였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 그래도 거실 창으로 호수를 내려다보시면 안정 되는 느낌이 드는 숙소였다. 몇몇 장단점이 있는 리조트였는데 결론은 가성비가 그리 좋다고 할 수 없는 리조트였던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