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대게 맛집 시세 가격 불문

주문진 보통은 맛집 시세 가격 불문

내게 강릉 안목해변에서의 어둑어둑해지는 광경은 조금 익숙한 편입니다. 동해안하면, 강릉이나 속초 중 선택지는 둘 중 한 곳이 됩니다.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가장 가깝게 도달할 수 있는 곳이기 강릉이기 때문입니다. 728×90 강릉 안목항 바로 앞 해안가에 있는 로지커피는 1층, 2층, 3층, 옥상을 가지고 있는 단독빌딩이고, 빌딩 전체가 크림화이트 색상으로 외장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 또, 내부 역시 외부 컨셉에 맞게 같은 색상의 톤을 유지하고 있었고, 청결하고 모던해 마치 강남의 고급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내부의 모습
내부의 모습

내부의 모습

영동으로 1박 2일의 일정으로 여행하면서 숙박은 인근의 모텔에 예약과 함께 체크인하고 배낭 등을 풀어둔 상태로 주차하고 한잔하기 위해서 도보로 온 이유로 내부는 술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윤중포한 우리 일행들은 이곳 동해바다횟집을 지금까지 여러 번 단골로 다녔기 때문에 시그니처의 메뉴는 당근 모둠회여서 일행이 4명이고 대식가여서 모둠회대 70,000원짜리를 주문합니다.

여기가 주문진 홍게라면 맛집?
여기가 주문진 홍게라면 맛집?

여기가 주문진 홍게라면 맛집?

알콜 마시고 홍게라면을 먹어 본 인원은 모두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라면이 술술 잘 들어갔다. 정말 밥배, 술배, 라면배, 디저트배가 따로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홍게라면은 먹어보지 않고서는 그 맛을 형용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처음 식으면 맛이 없기 때문에 뜨거울 때 호호 입으로 불어가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생선초밥 등장
생선초밥 등장

생선초밥 등장

저희들이 4명이라고 초밥도 4조각 주는군요 기본적으로 분담된 먹거리는 먹어줘야 합니다 따뜻한 전하고 삶은 콩 등 일부만 먹고 중요한 생선회나 새우튀김 등은 아무도 안 먹었네? 매운탕으로 먹으면 더 좋은 우럭이지만 이렇게 굵을 소금을 뿌려가면서 구운 생선구이도 신선해서 그런지 맛난 건 잘 아는 일행들이라 모두가 한 번씩 먹어본 후 진짜로 맛나니깐 이야말로 빠르게 빈접시뿐이었다.

이슬이 혹은 음료수 1병 공짜

주문진 대게맛집 대게왕국에 방문해 대게나 홍게나 킹크랩을 주문하면 술한병 혹은 음료수 1병을 공짜로 주신다고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방문해 준 것에 대한 감사 서비스라고 했다.

“인터넷을 보고 왔다”, “후기 혹은 리뷰를 보고 왔다”고 해도 책상 당 1병을 공짜로 주고 있어서 우리 일행은 첫 1병을 이슬이로 시작했던 것이 생각난다.

강릉 주문진 대게왕국 전경

안목항 출입구 바로 앞에 있는 로지커피를 찾아 어둠이 찾아오는 동해안 강릉을 즐기고, 저녁 식사를 하기로 한 주문진 시내 로 이동했다. 주문진 등대로 향하던 중 저녁끼니 장소인 대게왕국 지나가길래 미리 한방 찍어 놓았다.

처음 들리게 된 곳은 주문진 등대입니다. 어둑해지는 바다와 등대 및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검푸른 동해안 바다는 깊숙히 들어있는 무언가를 꺼내 버리기에 너무 좋은 장소였다.

주문진 대게왕국 발렛 주차

주차는 대게왕국 앞에 주차할 수 있고, 만약 가게 앞 주차가 만차인 경우 이곳 사장님이 알아서 주차를 해줍니다. 소위 발렛주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 술마셨다고 하면, 대리운전 불러달라고 해도 됩니다. 대게왕국 음식점은 밤 12시까지 운영하는데, 일반 음식점은 대부분 밤 9시 정도에 문을 닫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늦게 술을 마시거나 동호회 단체 여행자라면 이런 주문진 시내에 있는 보통은 홍게집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주문진 부근 펜션, 민박, 호텔 등에서 여정을 보내는 가족을 위해 포장을 해가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었고, 물어보니 전국으로 택배도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명함 한장을 받아왔다.

부부횟집부부활어회센터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9 대포항수산시장 S동 13,14호 0336375554 일요일목요일 10002200 금요일, 토요일 110023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자가용은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부부횟집에서 맛나게 생선회를 드시면 주차권을 받아서 제출하면 되기에 우리도 유쾌한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도착합니다. 저희들이 마침 도착하니 대포항 부부횟집의 사장님이 차량을 운전하면서 팔딱거리는 생선들을 구매하여 수족관에 넣는 처리를 하시면서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주십니다.

부부활어회센터의 사장님이 신선한 횟거리를 준비하시면서 우리는 매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저희들이 도착한 시각이 오후 2시 30분경이었는데 점심시간 이후여서 매장 안에는 손님이 없는 관계로 우리 자유롭게 창가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내부의 모습

영동으로 1박 2일의 일정으로 여행하면서 숙박은 인근의 모텔에 예약과 함께 체크인하고 배낭 등을 풀어둔 상태로 주차하고 한잔하기 위해서 도보로 온 이유로 내부는 술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여기가 주문진 홍게라면

알콜 마시고 홍게라면을 먹어 본 인원은 모두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선초밥 등장

저희들이 4명이라고 초밥도 4조각 주는군요 기본적으로 분담된 먹거리는 먹어줘야 합니다 따뜻한 전하고 삶은 콩 등 일부만 먹고 중요한 생선회나 새우튀김 등은 아무도 안 먹었네? 매운탕으로 먹으면 더 좋은 우럭이지만 이렇게 굵을 소금을 뿌려가면서 구운 생선구이도 신선해서 그런지 맛난 건 잘 아는 일행들이라 모두가 한 번씩 먹어본 후 진짜로 맛나니깐 이야말로 빠르게 빈접시뿐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