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하얏트 호텔 조식,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 방문 후기
제주 그랜드 하얏트 조식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 오늘은 제주 여행에서 가족들과 묵었던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조식에 대한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늘 호텔을 예약할 때 방을 고르는 것만큼이나 고민되는 것이 바로 아침 조식의 여부. 호텔의 좋고 나쁨을 떠나 가격적인 부분과 메뉴의 구성 특히나 아그들이 있는 집의 경우 적지 않은 금액을 내고도 아그들이 제대로 먹지 않을 수 있기에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인 듯합니다. 제주 하얏트 호텔의 조식은 특이하게 1개가 아닌 총 4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방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조식 레스토랑은 포차, 녹나무, 카페 8, 그랜드 키친 뷔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이번 여행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여러 메뉴로 먹기 좋은 그랜드 키친을 방문했습니다.
1. 수영장 Swimming Pool 6층에 실내 수영장, 8층에는 실외 수영장이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실내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노을 뷰는 정말 환상적일 것 같네요 실내수영장에서는 수영도 즐기면서 따뜻한 자쿠지에서 코믹한 휴식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박을 하게되면 수영장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내외 0700 2400 월 일, 공휴일 포함 회원 및 투숙객 무료 2. 피트니스 센터 Fitness Center 러닝머신부터 사이클링 장비까지 최신식 운동기구들로 갖춰져 있고 유산소, 웨이트, 스트레칭존으로 공간이 나눠져 효과적인 체력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체련복과 운동화를 무상 대여해준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1,182세대 아파트는 중소형평형 2가지 평면을 고안하였는데, 실수요의 니즈와 환금성을 반영하였으며 디자인도 차별화하였습니다. 전용면적 59는 A와 B로 나눠지며 가장 빠르게 마감될 예정이며,국민 평수인 84는 3개 타입으로 구분되었습니다. A형은 4BAY 판상형 스타일로 설계되며 주력 유니트로 거실과 부엌 창의 맞통풍 구조로 환기가 수월합니다. 현관에서 들어서면 자녀방으로 활용하는 침실 2개와 거실이 보이며 전면 창을 통해 일조량이 높습니다.
안방 옆 대형 드레스룸이 의류 보관도 수월하며 아일랜드 싱크대가 다용도실과 팬트리의 중심에 배치되어서 동선이 효율적입니다. 타워형은 B와 C형으로 개방감이 높을 뿐 아니라 최신 트렌디함으로 특별함을 자아냅니다. 거실과 부엌 통합 구조에 자연 채광을 높여주는 이면 창호 설계로 햇살이 따스합니다.
대광건영이 시공하는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 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5층 11개 동, 전용 5984 총 1,182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규모로 조성 됩니다. 브레인시티의 하나의 학세권 아파트입니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초중학교 부지가 위치하며, 도보거리에는 고등학교예정와 국립한경대학교 평택캠퍼스가 위치합니다. 근처에 카이스트 평택캠퍼스가 2026년 개교할 예정이며, 국가를 대표하는 명문대가 가까울 경우 자녀들에게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 및 학습 분위기 조성에 결코 유리합니다.
GTXAC 연장 노선 수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으며, 다들 알고 있듯이 GTAA 노선 수서동탄 구간을 오는 3월 개통예정이며, GTXA 노선은 동탄에서 평택지제역까지 연장됩니다.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 키친 방문 후기
그랜드 키친 뷔페는 온 가족이 정말 만족했던 규모가 제법 컸던 뷔페였습니다. 위치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제주 드림타워 4층 그랜드 키친
이용시간 : 매일 06:00~22:00(11시~12시 14시 30분~17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15331234 오픈 키친에서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고 금방금방 미흡한 음식은 채워지고 따뜻한 상태의 요리나 신착한 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아그들이 아침으로 먹기 좋은 요거트나 우유 그리고 시리얼들이 있어서 아침으로 메뉴 결정에 있어서 자유로움이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신착한 과일과 함께 여러 베이커리류들이 존재해 아이들도 달콤하게 아침을 즐기기에도 좋았고 커피와 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은 메뉴들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