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제주도 봄 여행 해피렌트카 레이 렌트 이용 후기

제주 2일 차에서는 원래 계획은 점심 먹고 중문에서 제트보트를 탈 계획이었으나, 내가 운전가이드까지 합니다. 정신을 놔버렸다. 운전은 이모한테 맡겼어야 했는데 초보운전자의 객기로 그냥 운전 연습도 계속하고 싶었었나 보다. 2일째 내가 운전했는데, 가이드를 놔버렸다. 그래서 제트보트를 예약을 안 해놨더니 전체 매진 첫번째 숙소에 갔는데 숙소에 나와서 해수욕이라도 할 겸 외돌개 부근에 갔는데, 주차를 잘못해서 해수욕하러 갈 수 있는 거리가 안돼서 실패. 여행 루트 잘 짜시길. 아무튼 그냥 아쉬워서 쇠소깍에 가서 이모 한 명은 쇠소깍 해수욕장 바다.

들어가면 안돼서 무릎 높이에서 그냥 누워버림. 시원하면 됐지 뭐 협재에 좀 오래 있고 싶었는데, 아쉬운 점이 체크아웃이 10시였다.

imgCaption0
레드캡렌터카 픽업

렌터카 업체들은 공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렌터카 하우스렌터카 셔틀버스는 렌터카 업체들의 셔틀버스 승차장이 모여 있는 곳으로 공항 근처에 있습니다. 공항에서 표지판으로 보고 걸으면 도달할 수 있어요. 다른 여행객들이 많이 가니 그들을 따라가면 됩니다. 렌터카 하우스에는 도착하면 업체별로 셔틀 승차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을 참고하여 해당 업체의 승차구역을 검색해서 기다리면 됩니다.

레드캡렌터카 승차구역에 조금 기다리니 기사님이 도착해서 우리를 태우고 밴에 사람들이 다. 찰 때까지 기다린 후 출발하였습니다. 5분 정도 가면 도착합니다. 저희들이 차를 렌트한 레드캡렌터카입니다. 렌터카 픽업을 기다리는 동안, 아그들이 귤모자를 좋아해서 렌터카 안에 있는 상점에서 귤 모자를 구입하였습니다.

여행 예상경비

항공권 15만원스포츠용품 10만원정도 렌트 15아직 알아보지 않았으나 이정도 금액에 맞추어. 숙박 4박2박 클럽시즌방2만 2박 게스트하우스 3만 식비 아침 4끼, 점심 5끼, 저녁 4끼 아침은 간결하게 1마넌 점심도 간결하게 1.5마넌 저녁은 푸짐하게 4마넌 기타선물 음.이건 상황따라 다를듯 10만 총예상경비 93만 항공 25만 렌트 18만 숙박 10만 식비 30만 기타선물 10만 생각보다.

적지않은 금액이긴 하지만 일부러 금액을 많이 잡기도 하였으니 아마 예상경비의 680프로정도만 사용 할 거 같다. 지난해 겨울에 3박4일 나홀로 제주여행을 했을때도 경비는 100만원을 잡는 갔지만 560정도만 썻던 기억이 있습니다. 국내여행이라고 적게드는것은 아닌거같다.

애월빵공장 15001600

애월빵공장은 하이엔드제주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 역시 유명한 카페이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였지만, 이미 우리는 디저트를 누리고 배도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제주올패스의 무료 쿠키를 픽업하기 위해 들린다. 제주올패스는 처음 사용한 순간부터 48시간이나 24시간이 카운트됩니다. 이곳 역시 훌륭한 경치와 여러가지 디저트가 있는 카페여서 하이엔드애월이 폐업했으니 우리와 같은 코스를 즐기는 분들은 끼니 후에 이곳으로 바로 와도 될 것 같다.

이곳도 멋진 경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또 다른 관광 명소인 아기해녀의 집과 돌카롱도 모여있습니다. 또한 포토 존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애월빵공장에 들어가서 제주올패스용 쿠키를 모아둔 곳이 있습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18001930

저녁 식사로는 회, 치킨, 라면, 주전부리와 술을 함께 숙소에서 즐기기로 합니다. 물론 상차림과 설거지 등의 일이 기다리겠지만, 아버님이 편리하게 숙소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숙소 근처에 유명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이 있어서 이곳에서 장을 보고 현지 체험을 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에 도착하자마자 수많은 대기 차량을 보고 아차 했는데 이미 늦었다. 수많은 인파 속에 현지 체험을 즐기면 됩니다.

입구부터 많은 횟집들이 호객행위를 하고 유명한 맛집들이 모여있습니다. 가격들은 괜찮지만 주문하려면 30분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는 다들 일행이 흩어져서 요구하는 유명한 음식을 주문하고 픽업한 뒤 모여서 숙소로 돌아갔다. 숙소로 돌아오니 모두 지쳤다. 올레시장 방문은 체력이 어느 정도 있을 때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레드캡렌터카 픽업

렌터카 업체들은 공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예상경비

항공권 15만원스포츠용품 10만원정도 렌트 15아직 알아보지 않았으나 이정도 금액에 맞추어.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애월빵공장 15001600

애월빵공장은 하이엔드제주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