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뇌혈관수술보험 보장형수술비보험 입원수술비특약 미리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체국뇌혈관수술보험 보장형수술비보험 입원수술비특약 미리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험사에서 제일 적지않게 가입하는게 암, 뇌, 심장입니다. 암은 진단비와 수술비 플랜이 잘되어있기도 하고 실손만으로도 병원비는 충당이 되기때문에 현실 암은 병원비가 적지않게 나오지 않습니다. 다만 병원에 있을동안 가정에서 진단비를 받은돈으로 생활비를 하시라고 진단비를 넣는경우가 더 많습니다. 뇌혈관, 허혈성보험은 들어 보셨을꺼에요 뇌출혈, 뇌진탕등 모두 뇌혈관에 속합니다. 다만 범위에 따라서 보험이 지급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뇌혈관 수술비 보험 이용 이용 여부
뇌혈관 수술비 보험 이용 이용 여부

뇌혈관 수술비 보험 이용 이용 여부

실비보험 받을 수 있나요?네.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 시점에 따라서 보상하는 한도는 다르지만 가능합니다. 수술, 시술 모두 실비보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계약 시점에 따라서 보상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가지고 계신 실비보험의 가입일자를 확인 후 보상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보상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술비 받을 수 있나요?네.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수술비는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질병수술비,15종수술비,N 번대 질병수술 그 외 15종 수술비에서는 뇌혈관 수술에 있어서 관혈수술은 5종 수술비를 지급하지만, 비관혈 수술비는 3종 수술비를 지급합니다. 질병수술비 모두 해당됩니다. 가장 소중한 담보는 N번대 질질병 수술비 담보 입니다. N번대 질질병 수술비 담보는 관혈,비관혈을 따지지 않고 수술비를 지급합니다.

대상 질질병 및 혜택
대상 질질병 및 혜택

대상 질질병 및 혜택

1 암 질환자 산정특례 암 질환자가 암으로 진단되면 특례 대상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관련 암 환자가 특례 등록 일로부터 5년간 다음 질병숫자 상병코드로 진료 및 치료를 받으면 진료 병원비의 95를 정부에서 지원함. 암은 질환의 진단이 명확하고 기준도 특이점이 없어 다른 질환에 비해 비교적 특례 적용이 간단합니다. 암은 다른 질환과 다르게 증상의 경증과 중증에 상관없이 상관없이 암을 진단받으면 바로 특례 등록이 가능합니다.

즉 0기, 1기, 2기, 3기, 4기, 말기 같은 증상의 중증도와 상관이 없이 등록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다른 질병보다. 재발률도 비교적 높은 질병으로 웬만하면 암에 걸리지 않는 것이 좋다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자

보험은 넓은 보장 범위가 좋다? 위에 단점을 보시면 일반 진단비는 그 증상의 경증과 중증에 상관없이 상관없이 바로 지급하는 것에 비해 산정특례 진단비는 너무 보장을 받기가 까다롭습니다. 넓은 범위를 보장하는 것은 맞지만 그 보장받는 조건이 너무 힘들어 보장 자체를 받기가 힘들면 그 보험은 좋은 보험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보험은 보장을 받기가 힘들면 있으나 마나 한 보험입니다.

연마다 보장하는 보험? 이 부분이 정말 소중한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설계사들이 이 부분을 극도로 강조합니다. 설계사들이 직접적 알아보지도 않고 반드시 매년마다. 한 번씩 보장해 주는 것처럼 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잘못된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연마다 보장받을 일이 없습니다.고 보시는 것이 맞습니다. 한번 산정특례로 등록되고 특례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특례 등록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적용범위 및 신청방법

적용범위는 산정특례로 등록되어 관련 질환으로 외래통원 아니면 입원치료를 받을 시 고가의료장비CT, MRI, PET 등를 포함한 병원비 및 약제 비용에 적용합니다. 다만 위에 각 질질병 별로 설명한 정부 지원 에는 비급여, 선별급여 부분 지원에서 제외되며, 병원 식대 등에서 50만 지원되는 점을 감안하고 그 외 미적용, 어떤 부분 이용 이용 부분을 감안하면 현실 계산되는 지원 비용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예로 암으로 인해 치료를 받아 정부에서 95를 지원 받아 총병원비가 1,000만 원이 나왔다고 하면, 자신이 부담하는 본인부담금은 5 지만 분명히 50만 원만 청구되지 않고 계산보다. 더 적지않게 청구됩니다. 산정특례 질환에 해당하여 특례 신청 및 등록하는 방밥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신 보험사에서 암 산정특례 진단비상품도 출시하였습다. 웃긴건 정부에서 진행하는 산정특례 제도에서 암은 5년 마다. 재신청이 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면에, 보험사에서 판매하는 암 산정특례 진단비는 최초 1회만 지급합니다. 5년 마다. 영구히 받을 확률이 극도로 높은 암은 왜 최초 1회만 지급하는 것이죠? 여기서 다시 한번 산정특례 진단비를 가입해야 하는지 의문이 발생합니다.

항상 묻는 질문

뇌혈관 수술비 보험 이용 이용

실비보험 받을 수 있나요?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질질병 및 혜택

1 암 질환자 산정특례 암 질환자가 암으로 진단되면 특례 대상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점을 다시 한번

보험은 넓은 보장 범위가 좋다? 위에 단점을 보시면 일반 진단비는 그 증상의 경증과 중증에 상관없이 상관없이 바로 지급하는 것에 비해 산정특례 진단비는 너무 보장을 받기가 까다롭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