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지금까지도 사랑받은 훌륭한 가족영화 넷플릭스 킬링타임 무비 추천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인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은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그의 공장에 출퇴근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공장장인 윌리 웡카의 모습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의문 투성이인 공장에 대한 루머들이 돌고 있을 즈음, 어느 날 윌리웡카는 전 세계에 납품한 초콜릿에 황금 티켓 5개를 숨겨놨다는 소식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이 황금티켓을 찾은 아이들을 공장에 초관해 견학을 시켜주겠다는 말과 함께 이들 중 한명에게는 스페셜 선물을 주겠다고 선언합니다.
전 세계의 어린이들은 티켓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었습니다.
영화 속 패션이야기
이 영화에서 패션은 간단한 주제가 아니라 이야기에서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등장인물인 제나 존스와 다아시 힐은 독특한 성격과 삶의 접근 계획을 반영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었는데 이유는 영화가 전개되고 그들의 의상이 새롭게 바뀌면서도 스타일적인 부분에서 내용과 바르게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파스텔 톤이 특징인 제나의 옷장은 치유와 편안함을 상징하는 반면, 다아시 힐의 대담하고 열정적인 의상들은 투지와 자부심을 반영합니다.
그야말로 차림 디자이너는 이같이 차림 선택과 등장인물들의 액세서리가 그들의 개인정인 성장, 태도, 감정을 반영하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품질좋은 줄거리
천우희가 연기한 나미가 술자리를 마치고 버스에 스마트폰을 두고 내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악의는 없어 보이는 이 실수는 임시완이 연기한 준영의 손에 넘어가면서 그녀를 공포의 거미줄로 옭아맵니다. 준영은 나미의 스마트폰을 해킹해서 나미를 고립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나미의 사생활과 사회생활을 점점 파괴시켜 나갑니다. 김희원이 연기한 지만은 7년 전 가출한 아들을 용의자로 의심하게 되며 아내의 핸드폰 속에서 아내와 아들이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야기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고 일상 생활을 송두리째 파괴되고 있는 이나미와 스마트폰을 주운 뒤 나미를 압박하는 무모한 남자 오준영 수상하게 일어나는 사건의 연결고리를 추적하는 형사 우지만 이 세 가지 캐릭터들이 얽히고 얽히면서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범죄와 전개로 흘러나갑니다.
루터 태양의 몰락
넷플릭스 BBC 시리즈인 영국 TV 드라마를 영화화한 작품이며,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가 주연을 맡은 이 범죄영화는 10년 넘게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범죄와 처벌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실력은 출중하지만 불명매너 낙인이 찍혀버린 런던 형사 존 루터는 해결되지 않은 미제 살인사건 속 환영에 시달리며 상처받는 그는 연쇄 살인마를 직접 처단하기 위해 감옥에서 탈출합니다.
박물관이 살아있습니다.
네번째는 박물관이 살아있습니다. 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박물관을 좋아하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박물관, 동물원등을 참 좋아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조금이나마 교육에도 도움이 되지요. 우선 주제부터 먹고 들어가는 거죠. 약간 어린이용 판타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주인공도 이혼했습니다. 참 이혼 많이하네요 이혼 후 박물관에 취직한 주인공이 밤이 되면 박물관의 전시물들이 살아 움직인다는 것을 알게 되고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배경은 뉴욕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저명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 영화를 많이 보게되면 혹여나 나중에 그 나라에 갔을 때 여긴 가봐야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총평
가족과 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영화입니다. 물론 2005년 개봉작인지라 조금 촌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나는 아직까지도 이 영화를 곱씹는다. 당시에 봤을 때도 신비로웠지만 지금 봐도 신기하게 느껴질 있습니다. 여전히 초콜릿 낙원이나, 풀코스 요리를 담은 껌, 호두까는 청설모, 티비로 전송되는 상품이 나오진 않았으니까. 화려한 공장의 모습도 인상적이지만 결국 종합적인 내용은 가족에 관해서다.
부모는 아이들의 거울임을 여실하게 보여주는 장면들, 그리고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바로 가족임을 알려주는 메세지까지. 영상미와 감격 다.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킬링타임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시린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넷플릭스 켜놓고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속 패션이야기
이 영화에서 패션은 간단한 주제가 아니라 이야기에서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품질좋은
천우희가 연기한 나미가 술자리를 마치고 버스에 스마트폰을 두고 내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터 태양의 몰락
넷플릭스 BBC 시리즈인 영국 TV 드라마를 영화화한 작품이며,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가 주연을 맡은 이 범죄영화는 10년 넘게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범죄와 처벌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