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의 핫한 카페, 투헌드레드(Two Hundred) 다녀왔어요
아기같은 키티 캐릭터를 즐겨차는 내친구를 위해 정보를 제공 했습니다. 가로수길 왁헬로키티 팝업스토어가 6월 7일까지 진행되어서 냉큼 오라고 했어요. 골프웨어 왁과 헬로키티의 콜라보레이션. 요거 보러 서울왔다고?? 하기엔 쪼매 아쉽지만 뭐라도 빌미삼아 만나는 우리는 찐친입니다. 골프공도 한 번 쳐보고 아기같은 외부를 지나서 지층과 일 층의 매장을 둘러봅니다. 카페와 함께 자리하는 지층은 파란색으로 구성된 에너지 가득한 구성입니다.
서울 신사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 메뉴 및 가격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에서 빵을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음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탄산수와 홍차를 제공합니다. 브라우니가 달달한 편이므로 커피와 홍차가 필수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올릴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음료 이외에도 생일초와 홍차 티백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의 브라우니는 무화과, 헤이즐넛, 피칸, 치즈 등등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
우리들이 방문했을 당시 인기가 있는 브라우니들은 비어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직원분들께서 이를 확인하고 자주 채워주셨습니다.
서울 신사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 내부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로 들어서면 여러 가지 고풍스러운 접시와 그림들이 반겨줍니다. 여러가지 앤티크 소품들이 잠시나마 과거 유럽으로 돌아간 느낌을 선사합니다.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의 내부는 상당히 넓다.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전부가 아닙니다. 카운터를 돌아 들어서면 또 다른 공간이 나타납니다. 이곳에 더 많은 테이블과 좌석이 있고 깔끔하게 관리된 화장실도 있습니다.
서울 신사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 맛
가로수길 브라우니 맛집 쿠라우니에서 우리는 모이스트 코코넛 케이크, 진저 파운드 케이크, 헤이즐넛 브라우니와 함께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모이스트 코코넛 케이크는 생각보다. 달지 않고 모이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폭신하고 촉촉했다. 진저 파운드케이크는 이름과는 각양각색으로 생강 맛이 강하지 않았고 오히려 시나몬 향이 강하게 느껴졌다. 밀도 높은 파운드케이크의 식감으로 달콤해서 커피와 찰떡이었다.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주문한 세 메뉴 중에 가장 달콤했던 디저트입니다. 헤이즐넛이 브라우니에 박혀 있어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 다른 분위기의 3층 3층은 카페바 느낌이에요 제가 바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 . 위스키, 와인, 맥주 등 여러가지 주류가 있었어요 주문한 바나나푸딩 케이크는 저기 바에서 받으면 됩니다 3층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사진을 보니 사람이 없어 보이는데, 시간 지나니 거의 다. 찼어요 그리고 여자화장실에는 고데기도 있습니다. 센스가 느껴지네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첫째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맛은 정말 착해요 정말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대표적인 에이드도 맛있고 바나나푸딩케이크는 꼭 시켜드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