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신용공여기간에 관련해 알려주세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는 대중교통을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최대 30까지 교통비를 아낄 수 있는 사업으로, 대중대중대중교통 이용으로 인해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더불어 환경도 지키고, 돈도 아끼는 1석 3조의 교통카드입니다. 이번에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의 신청방법 및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비교 및 카드사별로 혜택이 조금씩 다르니 그에 대한 비교도 해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를 발급받은 후에 어플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는 선불형, 후불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 2가지 형태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카드사별 연가입 비용 및 할인 비교 BC카드 추천
현재 이 사업에 함께 하는 카드사는 국민, 기업, 농협,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비씨, 우리 등이 있으며 각 카드사별로 연회비와 교통비 할인 그리고 편의점, 통신비, OTT 서비스 할인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아래부터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카드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제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회비가 낮은 카드로는 비씨(BC) 카드, 삼성카드, 기업카드, 국민카드이며, 교통비 할인이 15%로 카드사 중 가장 높은 것이 하나카드이지만 연회비가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연회비도 낮으면서 교통비 할인이 15 되고, 월최대 1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비씨BC 카드가 가장 혜택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밖에 BC카드가 인기 있는 이유로는 대중대중대중교통 근처의 차이있는 할인혜택OTT 서비스, 편의점, 통신료 할인 들이 많았습니다.
케이뱅크의 알뜰교통카드는 체크카드이며, 캐시백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5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모든은행, GS25편의점 ATM기에서 수수료없이 인출이 가능하고, 만약 매달 교통비가 5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에서는 분명히 20대분들을 겨냥한 것 같은 혜택이 많습니다. 20대 대학생분들께 추천드리는 알뜰교통카드입니다.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안내
대부분 교통카드를 신청하시는 분들은 신용카드를 더 많이 신청하는 편입니다. OTT서비스, 통신, 생활편의 혜택도 훨씬 많고 할인율이 체크카드보다. 더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연회비에 대한 부담이 아무래도 클 수밖에 없습니다. 위에서 보셨다시피 가장 저렴한 연회비의 경우 해외겸용 7천 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이니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대신에 기본 대중대중대중교통 캐시백 혹은 적립 10에서 카드사별로 상이하긴 하나 15까지 가능하며, 그 외 우리 생활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커피, 영화, 통신,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물건 구매시 할인 혹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혜택보다. 나에게 필요한, 자기가 자주 활용하는 혜택을 주는 카드사를 선택한다면 이야말로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7월 31일까지 비씨 알뜰교통을 발급하려면 연가입 비용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비씨카드를 발급받으실 분들은 꼭 이벤트 기간내에 받으시길 바랍니다 국내카드 연가입 비용 6,000원 VISA 카드 연가입 비용 7,000원 연가입 비용 10,000원 현대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부터 신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