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프로필 다리 윤현민 전소민 반두비 청바지 기황후 키 근황
여러가지 정보를 전해드리는 아이돌왕입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전해드리는 아이돌왕입니다. 이름 백진희 본관 수원 백씨 출생 1990년 2월 8일28세, 서울특별시 신체 163cm, O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2명 데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백진희 윤현민 결별 결혼
윤현민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만난 백진희와 2016년 교제를 시작했다. 당시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 윤현민은 백진희와 열애설이 났다는 소식에 둘이 박장대소했다고 관계를 부정한 바 있으나 드라마 종영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 당시 한 기자는 두 번째 열애설 이후 취재를 하고 있었는데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렸다. 알고 보니 각자 스케줄로 바빠 결별의 시간을 가진 게 맞았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윤현민이 백진희를 너무 사랑했고, 그 마음에 감동한 백진희가 다시 윤현민을 받아줬다.
세 번째 열애설이 나고 이들은 열애를 인정했다고 전했다. 윤현민은 분명한 자녀 계획도 세워두고 있었습니다. 그는 나는 무요건 딸 낳을 거다. 꿈은 딸 두 명인데 여자친구는 딸만 셋이라며 연인 백진희와의 자녀 계획을 이야기했다.
백진희 기황후
2013년에는 기황후의 1부 최종보스 격인 타나실리를 연기. 캐릭터의 이미지나 그간 배역에 어울리지 않은 악역이라 우려가 있었으나 훌륭하게 소화하였습니다. 이 배역으로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기황후에서 전적으로 받았습니다. 백진희는 많이 기억해 주시는 게 기황후다라고 답했다.
백진희는 “캐릭터가 강했는데 잘 기억해 주시더라”라며 “저도 할 말은 다. 하고 그런 캐릭터라서 답답함이 없더라. 상도 뒤엎고 해봤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허영만은 이미지가 영 반대다라고 했다. 백진희는 반전 매력?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는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학원 강사이자 K장녀 오연두 역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사랑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는 ldquo;연두가 선택한 어떠한 일을 지지받는 과정, 캐릭터들이 서로 얽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등 빠른 전개가 너무 재밌어서 대본을 후루룩 읽었다rdquo;며 lsquo;진짜가 나타났다!rsquo;를 선택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백진희는 똑 부러진 연두가 부럽기도 해서 대리 만족하면서 지연시키고 있다면서 오연두는 내가 지켜주고 싶은 캐릭터라고 드라마에 대한 열렬한 드러냈다.
백진희 박서준
두인원은 2013년 금나와라 뚝딱에서 백진희와 박서준이 부부역활로 열연하면서 열애설 불거졌다. 하지만 두사람이 열애설을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박서준이 백진희가 사는 금호동으로 이사를 하였으며 박서준의 야구 등번호가 백진희의 생일이 었다. 두인원은 같은 패딩을 착용하는가 하며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를 끼었다는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고 두인원은 2015년 까지 만남을 이어나갔다. 이에 백진희와 윤현민의 열애설이 터지자 네티즌들은 백진희가 박서준에서 윤현민으로 갈아탄게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였습니다.
윤현민과 전소민
윤현민은 2015년 4월 전소민과의 열애를 공식화 하였습니다. 그런던중 윤현민은 KBS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 서 백진희와 부부로 출연하게 되고 연인이었던 전소민과 열애 1년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됩니다. 윤현민은 전소민이 공식 결별 소식을 전하기 이전에 윤현민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여러번 불거졌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내딸 금사월 드라마 대기실에서 애정행각을 하다 스태프들에게 여러번 발각이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백진희 윤현민 전소민
배우 전소민이 공개열애 중에 바람을 피운, 배우 윤현민에게 일침을 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현민은 전소민과 공개열애를 하던 도중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를 촬영하던 도중, 배우 백진희와 만나 환승이별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전소민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윤현민이 저를 사용해서 이미지 쇄신을 시도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백진희 윤현민 결별 결혼
윤현민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만난 백진희와 2016년 교제를 시작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진희 기황후
2013년에는 기황후의 1부 최종보스 격인 타나실리를 연기.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는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학원 강사이자 K장녀 오연두 역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