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경양식돈까스 맛집 춘복여관 솔직 리뷰
우리때의 돈까스?추억이 돈까스?경양식 돈까스?이렇게 정리를 해야 알 수 있는 돈까스집이 되어버렸네요. 수원에서 맛있는 경양식 돈까스집으로 가본 로마 경양식입니다. 점심때에는 대기줄이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29팀이있었고저녁시간은 그나마 8팀 대기여서 저녁시간에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딱 공영주차장에 물건 하나 가져다. 놓고 오니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굿타이밍. 건물의 외관입니다. 줄은 안쪽에서 서요. 경양식 로마라고 되어있었으나 바로 이것이 1층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있는 가게의 입구입니다.
가장먼저 해야할일은 대기명단 등록하기. 입장을 하면 우측에 이렇게 뭔 상패들과 자격증? 인증서? 등이 있었습니다. 입장이 바쁜와중이라서 한컷 가볍게 찍고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짝꿍이 시킨 B 정식은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새우가스가 나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새우까스가 그런 식으로 맛있다고 하여 한 입 뺏어먹으려고 시킨 건데 내 입맛엔 1등은 함박스테이크였다. 돈가스 접시에 같이 나오는 올리브, 콘마요, 양파볶음은 돈가스와 정말 잘 어울렸다. 특히 양파볶음은 다른 경양식 돈가스 가게에서 못 본 사이드 메뉴인데 돈가스와도 어울리고, 함박스테이크와도 찰떡궁합이었다. 깍두기가 직접 담그시는 건지 액젓 맛이 많이 나서 완전 내 스타일이었다.
경양식 돈까스 2개 20,000원 치즈 돈까스 14,000원 30,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아랑점에는 딸아이와 둘이 방문하였는데요. 식사를 못했을 와이프를 위해 경양식 돈까스 포장도 함께 주문합니다. 물론 키오스크 주문 후 포장에 대해서는 별도로 요청을 하여야 해야하는 점은 꼭 느끼고 계셔야 할 듯해요 만약 요청하지 않으면 테이블로 돈까스가 오는 불상사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그럼 개별검증 한번 볼까요? 경양식 돈까스 10,000원 사실 딸아이가 경양식 돈까스를 즐겨찾는 이유는 돈까스 소스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랑의 메뉴는요?
아랑의 메뉴는 돈까스 전문점답게 여러가지 돈까스 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처음 듣는 돈까스 이름도 제법 보이네요. 돈까스 전문점에 왔으면 돈까스를 주문하는 것이 어찌 보시면 당연한 것 같습니다. 딸아이는 오로지 경양식 돈까스에만 길들여져 있다고 해서 경양식 돈까스로 선택하였고, 택이형은 치즈를 좋아하기에 치돈을 선택하였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가능합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1인 운영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계산까지는 신경을 못쓰는 것이 어찌 보시면 당연한 일인 것 같네요. 카운터에 가면 키오스크로 주문해 달라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게 되면 기본 세팅되는 밑반찬 구성입니다.
신탄진 숨은 경양식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가게 분위기 정말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 예쁘고 굉장히 청결하다고 느껴지는 식당이었어요 식전 갈릭빵 그리고 수프 정말 맛있었고 돈까스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