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순위(71723) 신작 한국 영화 드라마 권장 웅남이 킹더랜드 셀러브리티

넷플릭스 순위(71723) 신작 한국 영화 드라마 권장 웅남이 킹더랜드 셀러브리티

7월 셋째 주 넷플릭스 순위를 세계 순위와 한국 순위로 살펴봅시다. 세계적인 영화는 범죄의 장인과 버드 박스 바르셀로나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TV 드라마로 스위트 매그놀리아와 킹더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순위에서는 영화 웅남이와 드라마 킹더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결말 스포포함
결말 스포포함

결말 스포포함

기계의 주인공은 백정 닭강정의 직원 4명으로 그들은 자신들이 200년전 지구로 온 외계인임을 밝히며 민아를 인간으로 되돌릴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고유한 해결방법은 단 한번만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밖에 남지 않은 기계에 자신이 민아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 에너지를 충전해서 민아를 인간으로 되돌려 돌아오겠다는 것. 하지만 기계를 충전하는데 하루가 걸리는데 자신들의 고향의 시간은 하루지만 지구의 시간은 50년이 흐른다는 것이 문제였지만 고유한 방법이였기 때문에 선만과 백중은 어쩔수 없이 동의하게 됩니다.

선만은 50년을 더 살기 위해 회사를 다른 직원에게 물려주고 자연인으로 살아가게 되고 백중은 항상 흥얼거리던 노래들이 동영상을 통해 대박이 나며 엘로우팬츠로 유명 아티스트가 됩니다.

은행 강도
은행 강도

은행 강도

빈스는 사업 자금 대출을 받으려고 VIP들만 가는 은행에 갑니다. 대출 메니져는 빈스도 적은 돈을 버는 인원은 아니지만, 여기서는 명함도 못 내민다고 웃습니다. 우리 은행의 고객은 보통 피난을 대비한 개인 벙커를 구매하고, 사후용의 디지털 의식도 갖추고 있다고 하면서 빈스에게 사후를 위한 디지털 의식이 있냐고 물어봅니다. 대출을 거절당하고 돌아 서는 그때 갑자기 은행에 강도가 들어왔어요.

그러나 강도는 빈스를 알아 보고, 여기 고유한 흑인 이리 와봐 ~ 하면서 그를 부릅니다.

알고 보니 강도는 빈스의 어릴 적 친구입니다. 강도는 은행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인질로 잡고, 빈스와는 수다를 떱니다. 강도는 빈스에게 네가 래퍼로 성공한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하면서, 이 와중에 빈스는 VIP들만 마시게 해주는 은행 고급 커피를 직접 내려 먹습니다.

닭강정 시청 후기
닭강정 시청 후기

닭강정 시청 후기

보는 내내 이걸 포기해야 하나 고민할 만큼 병맛 개그가 안맞는 분들에게는 꽤나 고통스러운?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저한테는 나쁘지 않은 유머코드였습니다. 검증된 웹툰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소재부터 독특하고 4차원 개그와 코미디가 돋보이는 작품이였고 그걸 잘 살핀 이병헌 감독과 병맛 연기를 맛깔나게 한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였습니다. 다만 결말이 좀 아쉽기도 하고 병맛 개그를 좋아하는지 안하는지에 따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듯 하니잠 독특한 이야기를 즐겨찾는 사람이라면 가볍게 봐도 좋을 듯 합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대사

너희들은 이렇게 살아 숨만쉬면 생존이라고 생각하지?근데 인간은 달라. 인간은 사람들 속에서 살아야지 생존인거야그래서 어떻게든 살아보라고자기를 믿는 사람들을 하나씩 느는 거지, 지금그게 수인이가 선택한 생존 방식입니다. 우리는 왜 살아가야 하는가?그때 우리 중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보호해야 한다고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고그러기에 조직을 꾸리고 함께 살아가야 한다고그런 식으로 우리에게 존재의 의미를 만들어준게 바로자신이 죽이려는 그놈입니다.

멍청한 소리하지마조직에서 그딴 식으로 얘기하는 새끼들은자신이 살려고 제일 먼저 조직 등쳐먹는 새끼들이야 인간의 믿음사람을 그리워 하는 마음사람속에서 살고 싶어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은 10회 내내 헛웃음을 자아내는 신개념 작품입니다. 설정부터 기이하며, 최민아가 기계에서 닭강정으로 변하는 이야기와 아빠 최선만의 노력이 펼쳐집니다. 평론가들은 이 작품을 황당하게 느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미소 코드가 독특하고, 외계인과 시간을 되돌리는 요소 등이 등장해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병헌 감독은 원작 웨분에 새로운 서사를 연극적인 언어와 화법으로 표현하며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민아를 닭강정으로 만든 기계의 비밀과 인간의 본성, 일상의 소중함에 대한 메모를 담았으며, 외계인들의 비판과 대통합도 이야기합니다.

중반부터 설명이 길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안재홍과 류승룡의 코미디 조합은 볼 가치가 충분합니다. 드라마 업계 관계자는 이 작품이 성공하면 스케일 큰 화려한 볼거리에 집착한 드라마 시장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결말 스포포함

기계의 주인공은 백정 닭강정의 직원 4명으로 그들은 자신들이 200년전 지구로 온 외계인임을 밝히며 민아를 인간으로 되돌릴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은행 강도

빈스는 사업 자금 대출을 받으려고 VIP들만 가는 은행에 갑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닭강정 시청 후기

보는 내내 이걸 포기해야 하나 고민할 만큼 병맛 개그가 안맞는 분들에게는 꽤나 고통스러운?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저한테는 나쁘지 않은 유머코드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