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일역 술집 봉구비어 구일역점 가볍게 한잔하려다 가성비 안주에 만취해서 나옴
보배반점 수유점 다녀왔어요체인점인데 핫하길래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마침 수유역쪽에 갈일 있어서 밥 먹으러 다녀왔고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적어보아요 먼저 매장 입구뭔가 퍼렇고 보라보라한게중식당 같으면서도 술집 같은 생각 내부는 조명이 더 화려한게술 마셔야할거 같은 분위기지만혼밥 오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테이블은4인테이블 위주로 있어요 중식당 생각 살려주는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어요 메뉴판짬뽕 맛집답게 짬뽕부터 짜장과 덮밥류짜장도 맛있다는데 다음에꼭 먹어봐야겠어요 요리메뉴 탕수육, 깐풍기, 유린기, 군만두 신메뉴라는해장수제비짬뽕 삼대천왕아보카도 크림새우, 유린기, 탕수육내가 좋아하는거 다.
삿포로 생맥주 4,900원
360ML이지만 4900원이라서 너무 기분이 좋아서 벌컥 마셨습니다. 저는 첫 잔은 삿포로로 시작해서 그다음부터는 일반 생맥주를 마시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첫 잔의 첫 모금이 제일 맛있잖아요. 그래서 비싸더라도 맛있는 삿포로 생맥주로 시작했습니다. 여기는 맥주 아니더라도 소주도 온더락 잔에 마실 수 있어서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사케나 하이볼도 있어서 맥주가 지겨우면 다른 술로 넘어가도 좋습니다.
메뉴 안내
핸드폰으로 하기 싫으신 분들은 따로 메뉴가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각자 QR 찍어서 먹고 싶은 거 주문해도 돼서 같이 메뉴판을 보지 않아서도 좋습니다. 특히 인원수가 많으면 상의 없이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도 정말 일본 스럽게 잘 만들었습니다. 일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어서 간 곳이었는데 정말 일본 스럽고 잘 꾸며놔서 만족했습니다. 메뉴는 정말 많아서 서서히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마구마구 시키세요. 가격은 저렴한데 양도 많지 않아서 부담이 없습니다.
맥주 말고도 사케나 하이볼 같은 메뉴도 있어서 더 일본 스러움을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우선 맥주 한잔하고 바로 하이볼이나 사케도 하나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내부 분위기 내부 분위기는 딱 일본 주점 느낌입니다.
닭날개튀김테바노카
이 집의 대표메뉴가 바로 이 닭날개튀김입니다. 일본어로 테바나카인가 봐요. 아직 일본어는 잘 몰라서 서투르지만 조금씩 공부하고 있습니다. 테바나카는 닭날개만 나오고 손가락 모양의 장갑을 줘서 두 손가락으로 집고 먹고 발골하면 됩니다. 닭날개라 발골하기 쉬워서 먹기 편합니다. 순삭 되니까 먹고 다른 메뉴를 시키거나 하나 더 주문하면 좋아요. 양이 많지 않아서 다른 메뉴를 여러 개 드셔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타코야키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네기마요타코야키라서 파가 위에 듬뿍 올라와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타코야키 생각날 때 한번 또 와야 할 것 같습니다. 생맥주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안에 뜨거운데도 막 집어넣었네요. 우리 집 근처에도 있었으면 가볍게 먹으러 자주 갔을 것 같습니다.
오이무침과 오뎅튀김
조금 느끼할까 싶어서 오이무침도 하나 시키고 오뎅튀김도 처음 보는 메뉴라 한번 시켜봤습니다. 오뎅튀김은 생각보다. 그렇게 바삭하지는 않았습니다. 조금 질긴? 느낌의 식감이었습니다. 그냥 빨갛게 물든 오뎅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그래도 맥주안주라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맥주를 둘이서 8잔을 마셨네요 안주들이 다. 맛있고 적은 양으로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맛을 보고 즐겨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2차로 갔으면 덜 먹을 수도 있었을 텐데 1차라서 이것저것 많이 시켜 먹었습니다. 이제 얼마 겨울이 남지 않았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곳 많이 다니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삿포로 생맥주 4,900원
360ML이지만 4900원이라서 너무 기분이 좋아서 벌컥 마셨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메뉴 안내
핸드폰으로 하기 싫으신 분들은 따로 메뉴가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닭날개튀김테바노카
이 집의 대표메뉴가 바로 이 닭날개튀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