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부경찰서 성폭력 (특수강도강간 등) 피의자 검거
이야기맛집이랍니다. 다들 황금같은 휴식기를 잘 보내셨나요? 극복해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요즘 저녁으로 광주 북구 오치동에 위치한 명인면옥으로 갔습니다. 이곳이 냉면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잘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이곳이 체인점이라는 사실은 알았지만 광주에만 있는 체인점은 저도 처음 알았답니다. 아무튼 냉면맛집인 명인면옥이지만, 냉면 말고 면 말고 밥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날씨가 쌀쌀해지기도 했고, 오늘따라 면보다.
쌀, 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비빔밥을 강요하기로 했습니다.
나주식당 방문 후기
기본반찬으로는 배추김치, 새우젓, 초장, 양파청양고추쌈장이 나옵니다. 나주식당만의 특수한 점은 주문한 국밥이 나오기 전에 주시는 서비스 등장 전라도에서 국밥을 시키면 서비스로 맛보기 순대가 나오긴 하지만 이렇게 산더미처럼 내어주셔서 잘 못 나온 줄 알았습니다. 서비스 순대위에 부추와 들깨가루 양도 엄청나죠? 따로 추가 주문한 것처럼 엄청난 양이 서비스로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통통한 찰순대 이외에도 쫄깃탱글탱글한 내장, 간, 허파도 가득 주시는데 잡내 없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서비스만 섭취하여도 배부를 수 있으니 국밥 나오기 전에 먹는 양 조절은 필수입니다. 남으면 포장이 가능해요 주문한 국밥이 나왔어요. 국밥은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는 형태로 나오는 건 아니지만 국밥양도 정말 엄청납니다.
한 줄 요약 남의 외식하는곳에서 키우던 고양이를 끌고 가 잔혹하게 죽인 20대가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2. 광주에서 13살 정창현 실종 경찰이 이틀 전 광주광역시에서 실종된 중학생 정창현13군에 대한 실종경보를 발령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광주북부경찰서 실종수사팀은 지난 16일부터 북구 일곡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사는 정군이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해 수색 작업 벌이고 있습니다. 정군은 이날 오전 학교에서는 집으로 돌아온 뒤 아파트를 시작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연락이 끊겼다.
정군은 키 151, 몸무게 36로 마른 체형에 갸름한 얼굴형입니다. 실종 당시 감색과 녹색이 혼합된 패딩 차림에, 헤지스 가방을 메고 운동화를 신고 있었습니다. 사흘간 수색 작업 벌여온 경찰은 이날 한파와 많은 눈이 내리고 있는 점을 감안해 시민들에게 실종경보 메시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