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

2024. 3. 14. 2253똑똑 가보셨나요? 1일 차 1편 1일 차 2편 3일 차 1편 3일 차 2편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7시에 폐장하기 때문에, 7시 즈음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나왔어요. 저녁을 먹기 위해 비보시티 쇼핑몰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동하는 방법은 센토사 익스프레스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따로 찍는 개찰구는 없습니다.. 갈 때는 무료입니다. 7시에 유니버설 녹음실 폐장하고 나왔기 때문에 꽤나 배도 고프고 다리도 아프고 했다.


저녁끼니 에미레이트몰 푸트코트
저녁끼니 에미레이트몰 푸트코트

저녁끼니 에미레이트몰 푸트코트

뭘 먹을지 한참 생각을 하다가 에미레이트몰 1층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어요에미레이트 몰 1층으로 쭉 들어가다. 보시면 까르푸가 있는데요, 좀 더 들어가면 푸드코트가 있답니다. 제가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친숙한 식당은 우리나라의 교촌치킨과 KFC 두 개의 식당이 보이네요.

제가 주문한 식당은 Maxrsquo;s All About Chicken이라는 곳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여러가지 형태의 닭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1인 메뉴도 여러 가지가 있었으나 그중에 하나를 골라서 주문했답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Chicken Inasal이라는 1인 메뉴였어요. 치킨 요리에 빵이랑 밥, 콜라가 포함된 음식이었답니다.

신주쿠미로드
신주쿠미로드

신주쿠미로드

미로드 본관과 신주쿠 서쪽 출구와 남쪽 출구를 연결하는 지붕이 없는 모자이크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장품과 패션, 선물과 굿즈. 레스토랑 카페 등을 포함한 120여 개의 전문점이 있습니다. 미로드 본관과 신주쿠 서쪽 출구와 남쪽 출구를 연결하는 지붕이 없는 모자이크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식점도 일본. 서양. 중국 여러 음식이 있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드셔 보는 걸 추천합니다. 빌딩과 빌딩사이에 버라이어티 한 점포가 즐비해 있는 모자이크 거리는 약속 장소로도 대부분이 이용되고 있으니 이곳도 둘러보는 걸 추천합니다 또한 오다큐 백화점과 붙어 있어 함께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쇼핑 까르푸

끼니 후에 에미레이트 몰에 입점해 있는 까르푸마트에 물건을 구경했어요. 저는 외국에 놀러 가면 그 나라 마트를 구경하는 게 너무 재밌더라고요. 에미레이트 몰 1층에 까르푸가 입점해 있어요. 방문한 김에 어떤 물건을 파는지 구경을 했답니다. 다른 나라 마트를 구경합니다. 보시면 콜라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더라고요. 맨 앞에 진열되어 있는 작은 콜라 가격은 10 디르함3,700원 정도였어요. 개당 600원 정도이네요. 우리나라랑 비슷한 거 같습니다. . 지나가다.

그랜스타 도쿄

JR 동일본 최대 크기의 에키나카상업 시설 그랜스타 도쿄 커다란 구멍이 뚫린 공간 스퀘어 제로 를 목적으로 엄선된 디저트 숍이나 카페. 레스토랑. 잡화점이 즐비해 있는 모습은 거리 그 자체입니다. 선물 결정에 최적인 숍들이 줄비 하고 초콜릿 카페나 베이커리 카페 사케 테이스팅 아침에 잡힌 품질좋은 생선을 맛볼 수 있는 회전 초밥집. 그리고 과거 식당 차량을 재현한 레스토랑. 갤러리를 병설하고 있는 잡화점 등 다채로운 180여 개의 점포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언제 들려도 새로운 발견과 즐거움이 있는 그 랜스타 도쿄를 추천합니다.

이동 중 쇼핑을 만끽할 수 있는 신주쿠 쇼핑 명소 3곳

일본 최대 번화가인 신주쿠 국내에서도 무수히 많은 터미널 역이 있어 도쿄 각지를 관광하는 이동 거점이 되는 경우가 많고 관광객들이 꼭 들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COSTA 카페에서 펭귄 보기

에미레이트 몰을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다가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지나가다. 보인 코스타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답니다. 오른쪽 사진에 창문 보이시나요? 에미레이트 몰 내부에는 인공스키장인 스키 두바이가 보입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다가 사람들이 창가를 쳐다보는 걸 보고 창가자리로 옮겼는데 스키 두바이에서 펭귄 공연을 하는 게 코스타 카페에서 바로 보이더라고요. 뭔가 무료로 명당자리에서 아기같은 펭귄들의 재롱을 볼 수 있어서 개꿀입니다.

싶었고 펭귄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혼자 시간이 나서 에미레이트몰을 구경을 했는데요. 까르푸부터 식사장소 쇼핑까지 알차게 놀 수 있는 몰이었어요. 두바이몰보다. 규모는 작지만 그래도 절대 작지 않은 규모에 저가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도 입점해 있어서 쇼핑하기 좋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저녁끼니 에미레이트몰

뭘 먹을지 한참 생각을 하다가 에미레이트몰 1층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어요에미레이트 몰 1층으로 쭉 들어가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주쿠미로드

미로드 본관과 신주쿠 서쪽 출구와 남쪽 출구를 연결하는 지붕이 없는 모자이크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쇼핑 까르푸

끼니 후에 에미레이트 몰에 입점해 있는 까르푸마트에 물건을 구경했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