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건 권장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 인사이디 미니 무선 마사지건

안마건 권장 INSIDY 마사지건 브랜드명 인사이디 미니 무선 마사지건

설날, 추석, 어버이날 등의 명절이나 집안 부모님, 할아버지, 할머니 등의 어르신을 위한 마사지 기계를 알아보던 중 손으로 잡기 편한 크기의 마사지 건 상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일명 효도 상품이라 불리는 마사지 건을 주문 후, 배송받고 사용해 본 후기의 글입니다. 광고 예방 프로그램을 OFF 하여 주시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많은 힘이 됩니다. 업체와 상관없는 순수 내돈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Temu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인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도 같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을 것입니다.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먼저 판매처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사진을 보겠습니다. 판매 페이지 상품을 보시면 어떤 상품인지, 본 사용기와 태무 판매 상품과의 매칭이 쉬울 것입니다.


무선 진동 마사지건 구성품과 외관
무선 진동 마사지건 구성품과 외관

무선 진동 마사지건 구성품과 외관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모두 밖으로 꺼내어 촬영을 했습니다. 구성품은 마사지건 본체, 마시지 헤드 4종류, 충전 케이블 TYPE C, 설명서입니다. 이어서 외관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손으로 본체를 잡아보시면 묵직하고 튼튼한 느낌입니다. 또한 포장 박스와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흡사 마이크 캡처럼 생긴 마사지 헤드는 보기와는 다르게 푹신한 감촉이 아닙니다. 따분한 느낌입니다.

마사지건 헤드 반대쪽 면에 터치식 스위치가 있습니다. 터치식이라 기계식 스위치처럼 하드웨어적인 고장은 발생하지 않을 듯합니다. 그러나 충전 단자가 버튼 바로 밑에 있습니다. 손잡이 하단에 있었으면 좋을 텐데, 보기에 영 불편합니다. 그나마 C type 단커서 다행입니다.

시암 쿠커리 하우스 방콕 타이 쿠킹
시암 쿠커리 하우스 방콕 타이 쿠킹

시암 쿠커리 하우스 방콕 타이 쿠킹

Siamese Cookery House Bangkok Thai Cooking 마사지샵이 있는 프롬퐁 BTS역에서 급히 쿠킹 클래스 미팅 포인트인 Huai Kwang MRT 1번 출구로 갔다. 시간이 촉박했는데 다행이게도 미팅 시간인 1시 30분 전까지 도착. 우리들이 예약한 쿠킹 클래스는 시암 쿠커리 하우스라는 곳이었다. 실롬 타이 쿠킹클래스처럼 잘 알려진 곳도 좋을 것 같았지만, 너무 사람이 많지 않은 곳으로 하고 싶어서 여기로 했다.

그리고 나는 현지 시장투어를 하고 싶었는데, 실롬 타이 쿠킹클래스는 오전반에만 시장 투어가 있었고 오후반엔 없었습니다. 반면 시암 쿠커리 하우스는 오전반 오후반 둘 다. 시장투어가 있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다.

핑크문 스파

다음으로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릴 곳은 핑크문스파에요. 현재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핫한 스파로,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커플룸이 있어 신혼여행, 커플여행 코스로 가기에도 좋아요.

아로마 마사지, 발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 아동 마사지 등 여러가지 마사지를 60분, 90분, 120분 구성으로 받을 수 있고, 패키지 구성도 핑크 패키지, 문 패키지 2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도 픽업, 드랍 서비스가 제공되구요!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밤 23시(예약 마감 22시)까지라서 놀거 다.

중국 마사지건 물품 언박싱

포장 박스는 중국 제품답지 않게 모양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 과정에서 많이 찌그러진 형태입니다. 박스에 밀봉씰은 애초에 없습니다. 봉인 스티커가 없는 제품은 우리나라 소비자는 매우 싫어하는데, 중국 가성비 저렴한 상품의 특성 중 하나이니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박스를 열면 위 사진처럼 제품이 그나마 안전하게 블랙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바디프렌드 마사지건 닥터포텐 마사지건

두가지는 가격대가 8만원 후반대로 비슷하네요. 모양도 이쁘고 색감도 예뻐서 좋아보여요. 지금 쓰고 있는 인사이디마사지건을 오래도록 잘 쓰다가 가장먼저 써봤으니 어떻게 쓰는지, 내가 이걸 얼만큼 잘 썼는지, 활용도가 어떠한 것인지 이렇게 알게 되면 가격대가 좀 더 있고 능동적인 마사지건으로 바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처음부터 값비싸게 주고 샀을때 잘 안쓰는 안마기들도 지금 집에 많이 있거든요. 마사지건은 기능성이 좋은 비싼걸 사도 너무 잘 쓰게 될듯 합니다.

직접해보니까 어깨 근육도 잘 풀어주고 도수치료할때 이미 효과를 봤던 터라 좋았어요 마사지건이 나한테 어떻게 맞는지 한번 써보고 싶으시다면 저렴한 걸로 먼저 써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제가 써본 결과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내돈내산 직접써본 후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선 진동 마사지건 구성품과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모두 밖으로 꺼내어 촬영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암 쿠커리 하우스 방콕 타이

Siamese Cookery House Bangkok Thai Cooking 마사지샵이 있는 프롬퐁 BTS역에서 급히 쿠킹 클래스 미팅 포인트인 Huai Kwang MRT 1번 출구로 갔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핑크문 스파

다음으로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릴 곳은 핑크문스파에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