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관리가 필요 없는 지피 식물 및 꽃 14가지

아름답고 관리가 필요 없는 지피 식물 및 꽃 14가지

다육식물 흑괴리 굵은 줄기에 먾은 엽흔이 나고 지면에 옆으로 뻗으며 자라고 있어요.꽃이 금색 같으면서 구별이 잘 안되더군요.줄기가 구부러지며 아주 빠르게 발전하는 다육식물로 교배종 이라고 하네요. 분류 쌍떡잎식물 범의귀목 돌나물과 Graptoveria 속 다육식물. 분포 멕시코 원산지 학명 Graptoveria Fred Ives서식 관상용 재배 크기 높이 30 61 cm 정도흑괴리Graptoveria Fred Ives는 멕시코 원산지인 다육식물입니다.

일반적인 다육식물인 에케베리아와 그랍토페탈룸의 교배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통명은 흑괴리 입니다. 에케베리아와 서로 유사 하여 구별이 어려워 혼동하기 쉽습니다. Graptoveria Fred Ives의 잎이 조금 더 두꺼워 보여 구분이 될 듯합니다.


아로마 과꽃 심피오트리쿰 오블리니폴리움
아로마 과꽃 심피오트리쿰 오블리니폴리움

아로마 과꽃 심피오트리쿰 오블리니폴리움

아로마 애스터는 햇볕이 잘 들고 마른 곳에 잘 조화로운 식물입니다. 열악한 토양과 가뭄에 강한 아로마 애스터는 89월에 피는 화려한 꽃이 특징입니다. 덤불 같으면서도 조밀하게 자라는 습성이 있으며, 견고한 청록색 잎을 으깨면 발삼 향기가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데이지처럼 생긴 꽃은 금색 중심을 중심으로 보라색과 파란색의 가느다란 꽃잎이 배열되어 멋진 장관을 연출합니다. 아로마 애스터는 나비와 새에게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토종 꽃가루받이 정원에 좋은 선택입니다.

1 달맞이꽃 Oenothera specios
1 달맞이꽃 Oenothera specios

1 달맞이꽃 Oenothera specios

핑크 레이디, 멕시코 달맞이꽃으로도 보고된 화이트 달맞이꽃은 미주리에서 멕시코에 이르는 더위를 좋아하고 가뭄에 강한 다년생 식물입니다. 뿌리의 줄기와 자가 파종으로 번식하는 왕성한 생장력을 지닌 이 식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군락을 형성하며 번성하려면 충분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세련된 결이 있는 향기롭고 크고 새틴 같은 꽃잎을 가진 꽃은 흰색에서 시작하여 성숙함에 따라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일반적인 달맞이꽃처럼 꽃은 저녁에 열렸다가 아침에 닫힙니다. 달맞이꽃은 늦봄부터 초가을까지 이 쾌락적인 꽃놀이를 선사합니다.

1 바다. 중고품 아르메리아 마리티마

바다쑥부쟁이의 원산지는 북반구의 해안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다른 식물들이 생존하기 어려운 곳, 즉 바닷물의 염분으로 인해 건조하고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도록 진화해 왔어요. 잎은 낮고 콤팩트하며 산처럼 쌓여 있고 짙은 녹색의 풀 같은 잎으로 빽빽합니다. 4월이 되면 바다쑥부쟁이는 작은 핑크색 혹은 흰색 꽃송이가 지난 시대의 모습 모양을 이루며 풍성하게 피어납니다. 이 꽃은 나뭇잎 위로 약 1피트 높이까지 솟아 있습니다.

각 꽃머리는 3인치 이상 크며 나비와 벌이 매우 귀하게 여깁니다.

다육식물의 뜻

사실 식물학자들과 원예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어떤 특정 식물이 다육식물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른 경우가 항상 있다고 합니다. 다육식물은 종속과목강문계의 분류학상의 분류는 아니고 형태학적인 분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여러가지 종들이 다육식물이 분류되고 있고, 생김새 또한 종마다.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다육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육식물은 수분과 양분을 머금어 부풀어난 잎 혹은 줄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육식물은 마른 기후에 적응하기 위해 잎, 줄기, 뿌리에 물과 양분을 저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식물들을 통칭하는 용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다육이라고 부르고 영어로는 써큘런트(Succulent)라고 부릅니다.

크리핑 플록스 플록스 수불라타

이른 봄부터 늦은 봄까지 다채로운 색과 향기를 선사하는 크리핑 플록스는 햇볕을 애호하는 식물로, 풍경 전체에 화려한 카펫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식물입니다. 통로를 따라 심거나 옹벽 꼭대기에 계단식으로 심으면 특히 예쁘게 보입니다. 품종에 따라 분홍색, 보라색, 흰색으로 각양각색으로 피는 이 꽃은 관 모양의 꽃잎이 5개가 있고 중앙에 인상깊은 홈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육식물의 관리와 관련하여 함께 재배

밝은 조명 다육식물은 햇볕을 많이 받아야 하므로 밝은 곳에 정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직사광선을 피하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적절한 관리 다육식물은 과습보다는 마른 생태계를 선호하므로 과습을 피하고, 식물마다. 다른 물주기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토양과 용맹 허브 토양이나 다육식물 전용 토양을 사용하고, 용기에 배수구가 있도록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육식물은 그들의 아름다움과 치유적인 효능으로 우리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치유농업에서 다육식물을 재배하고 관리함으로써 우리의 환경과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깜짝 놀랄만한 작은 식물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로마 과꽃 심피오트리쿰

아로마 애스터는 햇볕이 잘 들고 마른 곳에 잘 조화로운 식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달맞이꽃 Oenothera

핑크 레이디, 멕시코 달맞이꽃으로도 보고된 화이트 달맞이꽃은 미주리에서 멕시코에 이르는 더위를 좋아하고 가뭄에 강한 다년생 식물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바다. 중고품 아르메리아

바다쑥부쟁이의 원산지는 북반구의 해안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