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쌀로새 진짜새우 과자 시식 후기

롯데 쌀로새 진짜새우 과자 시식 후기

앱이 많습니다.. 보니 어느 걸 먼저 써야 할지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감이 안 오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오늘 이틀 또 시간만 흐르고 있어 우선 쓰고 보려 합니다. 광고를 보고 시작했어요. 광고로 여러가지 게 나오는데 게임하고 과자를 준다니 게임은 어렵진 않아 보이고 설마 과자로 사기 치진 않겠지란 생각을 하면서도 안 주는 거 아니야 하고 반신 빈의 하면서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재밌으면 그냥 게임 설치했습니다.


imgCaption0
LG Lifes Good

LG Lifes Good

현실 홍보 여러가지 가전물건을 보여주며, Lifes Good이라는 문구로 LG 브랜드의 풍요로운 삶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LG 물건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삶을 더욱 더 즐겁고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연관 논문 Carl Rogers, A Way of Being 1980 연관 링크

Samsung – “Do What You Can”t”

현실 홍보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보여주며, “Do What You Can”t”라는 문구로 삼성 브랜드의 도전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삼성 물건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더욱 끌어올리고 도전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모두를 케어하는 신차장 인더 무비

영화는 수십 년 동안 사랑받아온 컨텐츠입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영화의 명장면을 재가대기오염 새로운 컨텐츠가 되기도 하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일 재밋거리로 작용합니다. 이렇듯 사랑받는 명장면엔 늘 주연만큼 빛을 발하는 신스틸러가 있습니다. 그래서 롯데렌터카 신차장 이용자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케어서비스에 관해 관심받지 못한 영화 속 조연들, 신스틸러들도 케어해주는 신차장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고안한 신차장 유니버스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홍보 삭제에 돈을 지불하는 시대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게임 내 홍보 제거 상품 등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돈을 지불할 만큼 소비자의 홍보 회피 성향은 점차 강해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손이 먼저 홍보 스킵 버튼으로 향하는 대중에게 롯데렌터카는 어떻게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즐길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커져갔습니다. 타깃이 주로 접촉하는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했고, 광고도 컨텐츠처럼 소비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었습니다.

Nike Just Do It

현실 홍보 운동 선수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며, Just Do It라는 문구로 운동화 브랜드명 브랜드의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자신의 열정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연관 논문 Carl Rogers, Becoming a Person A Therapists View of Psychotherapy 1961 연관 링크

Coca-Cola – “Taste the Feeling”

현실 홍보 여러가지 경우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며, “Taste the Feeling”이라는 문구로 코카콜라 브랜드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코카콜라 물건을 마시는 사람들이 자신의 감성과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Pepsi Live for Now

현실 홍보 여러가지 사람들이 삶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Live for Now라는 문구로 펩시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펩시 물건을 마시는 사람들이 삶을 즐기고 긍정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연관 논문 Carl Rogers, ClientCentered Therapy Its Current Practice, Implications, and Theory 1951 연관 링크

Chevrolet – “Find New Roads”

현실 홍보 여러가지 차량 모델을 보여주며, “Find New Roads”라는 문구로 쉐보레 브랜드의 대담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시험 이용 방법 쉐보레 차량을 타는 사람들이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정말로 받은 제품

자리도 없고 5단계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할인 할인권 조각을 합쳤는데 결국 유효기간에 걸려 한번 받고 나머지 다시 한번 받아 지금까지 총 2번 받았어요. 10월 이후로는 열심히 7단계 조각 모으고 있어요. 4단계 쿠폰으로 받은 간식 자판기에도 꽤 많은 과자가 들어있어요. 초콜릿 과자가 많아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할인 할인권 단계에 따라 구성이 다르니 비교해보시고 요구하는 상품을 목적으로 할인 할인권 조각을 모으면 됩니다.

창고 늘려 조각을 보관하고 있었으나 점점 보석이 많이 들어 5단계는 포기하고 4단계만 수급을 해야 하나 걱정 중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LG Lifes Good

현실 홍보 여러가지 가전물건을 보여주며, Lifes Good이라는 문구로 LG 브랜드의 풍요로운 삶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를 케어하는 신차장 인더

영화는 수십 년 동안 사랑받아온 컨텐츠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홍보 삭제에 돈을 지불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게임 내 홍보 제거 상품 등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돈을 지불할 만큼 소비자의 홍보 회피 성향은 점차 강해지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