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김치냉장고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 요약

딤채 김치냉장고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동 시간 요약

딤채 김치냉장고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딤채 브랜드는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브랜드에요. 위니아 제품은 모두 위니아에이드라는 AS 전문회사에서 진행되는데요. 김치냉장고의 경우 출장 서비스를 불러야하기때문에 전화로 상담받은 후 예약하면됩니다. 위니아 콜센터 15889588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사 연동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 토요일 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만약 전화가 싫다, 나는 채팅으로 상담받고싶다고 생각한다면 카카오톡에서 위니아에이드 검색을 해서 채널 추가하고 상담원 채팅을 해보세요. 아래처럼 위니아에이드 채널에서 상담원과 카톡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보증정책 안내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제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소비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보증기간 은 제조사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해 공짜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제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소비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보증기간 은 제조사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해 공짜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출장 서비스 비용과 무상 AS 기간

LG전자의 출장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 이내에는 공짜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AS 기간 이후부터는 기본적으로 18,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평일 18시 이후, 토일공휴일에 방문할 경우에는 추가로 22,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오늘은 LG세탁기기 서비스센터에 관해 알려드렸습니다. LG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담 방식과 출장 서비스 예약으로 간편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제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소비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조사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해 공짜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아니면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제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소비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조사 아니면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해 공짜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장 서비스 비용과 무상 AS

LG전자의 출장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 이내에는 공짜로 제공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