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중국 무렵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중국 무렵드라마

영웅문의 소설에 푹 빠졌던 분들이라면, 유쾌한 무협 영화나 소설, 드라마를 좋아하실 겁니다. 하지만 무협 드라마가 너무 많아 유쾌한 것을 고르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최근 시기 제가 본 드라마 절대쌍교 2020은 넷플릭스에 있어서 봤는데요, 고룡의 무협소설이 원작으로 1988년도에는 제가 선호하는 배우 양조위 주연으로 제작을 했던 드라마 입니다. 중국의 말도 안되는 이상한 무협 액션이 싫으신 분은 건너띄기 하시면서 보시면 됩니다. 절대쌍교 2020 제안 이유 1. 검증된 유명 소설로 스토리가 기쁨 있습니다.

교양반하는 연상연하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10년 전 젠빙의 공익 광고를 보고 꿈을 키워 디자이너가 된 성양은 어느날 우연히 술에 만취한 젠빙을 만나게 되고기쁘게 지내지 못하는 듯한 젠빙의 모습에 마음이 쓰이는 성양은 젠빙을 응원하며 그녀의 햇살이 되어 주려해야하는 내용의 드라마로 드라마 초반에는 두 사람의 이야기보다는 사회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주된 내용이 었고 드라마 전개가 너무 느려서 지루했지만 중반부로 가면서 재미있게 시청 할 수 있었는데요.

결말에는 많은 아쉬움이 있지만 샤오잔이 보여 주는 디자이너의 모습과 연하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성양 가족들의 케미가 너무 좋았으며 기업 생활 모습도 사실적으로 표현해 좋았습니다.

장운룡, 진약헌 주연의 산하지영은 다크하고 무거운 느낌의 무협물로 계아골목 좀도둑 이무는 제남부의 금의위 첨사 왕극공이 엄청난 재산을 남경으로 가져오는 걸 목격하고 왕극공의 재물을 훔쳐 부귀영화를 누릴 꿈에 부푼다. 이무는 금의위 백호 이동방의 초대장을 훔쳐서 왕극공부에 잠입하고 우연히 어명쇄를 손에 넣게 되고 어명쇄를 둘러싼 거대한 화기 확보 싸움에 휘말린다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주연 배우들의 두뇌 싸움과 무거운 연출 그리고 액션씬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권하는 작품으로 다른 무협 드라마들과 달리 세션의 적어 스피드하게 보기 좋습니다.

방영과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엄청난 화제성과 인기 그리고 시청률을 자랑했던 장월신명이 현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국내 OTT에 두편씩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반시밀당반시상에서 보여주었던 최고의 케미감을 이번 작품에서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스토리는 선협물답게 주인공들이 엄청 고생하는 스토리이지만 선협물은 또 그런 맛에 보는거 아닐까요.

화려한 특수효과와 라운희의 숭고한 액션씬도 볼 수 있으며 눈물나는 러브스토리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조연으로는 현재 가장 핫한 인물인 등위가 서브 남주로 출연하고 진도령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는 주연 배우들보다. 좋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강한 케미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스토리와 너무 화려한 복화도로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지만 선협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유쾌한 작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등장인물 및 출연진
등장인물 및 출연진


등장인물 및 출연진

하연신 역 하윤동, Ho Yun Tung, Peter Ho, 허룬동 하연신더빙 진호은 안왕의 셋째 아들로 조용한 공자로 불립니다. 겉으로는 한가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사실은 세상을 고민하고 겸손하며 진실한 주목을 위해 타협하지 않고 백성을 위해 노력하며 세상의 평화를 추구합니다. 시사 사안을 조심스럽게 처리하고 일념으로 곡량이 영구적으로 번영하기를 원합니다. 낙청련 역 하홍산, He Hong Shan, 허홍산 낙청련더빙 장철은 죽은 선왕비와 유사한 외모로 안왕의 왕자들 사이의 파벌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셋째 아들 하연신의 비첩이 됩니다. 독특한 성격과 사려 깊은 생각을 가진 그녀는 초기에는 도망치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하연신이 백성의 인심을 얻고 있음을 알고 그의 곁에 머물기로 합니다.

중국 내 반응 및 리뷰
중국 내 반응 및 리뷰

중국 내 반응 및 리뷰

기금조는 빠른 속도의 서사와 함께 독특한 젊음이 분위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월금조와 월기의 캐릭터는 생생하고 입체적입니다. 월기의 순수함과 세속적인 일에 대한 이해력이 월금조의 재치와 명쾌함과 대조됩니다. 경쾌함과 청춘의 밝음 이면에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인생 경험이 얽힌 미스터리가 만들어내는 큰 서스펜스가 깔려 있습니다. 줄거리를 따라가며 기묘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서는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시청자들도 퍼즐을 풀어가는 빠른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불멸이라는 판타지적 설정을 유지하면서도 서사적으로는 무협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호에 관한 이야기 속에 기사도와 인물들의 내면적 성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중국신문망평 《기금조》는 국정의와 장철원 주연의 《선검4》와 거의 비슷합니다. 두 드라마 모두 장르적으로 완성도가 뛰어나지만 젊은 배우들의 연기가 평범합니다.